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7 (수)

호텔&리조트

[Good Place] 제주의 자연 속에서 보내는 휴식, 대명 샤인빌 리조트


지난해 7월 대명그룹이 인수한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가 ‘대명 샤인빌 리조트’로 간판을 바꾸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이국적인 풍광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양리조트, 대명 샤인빌 리조트는 샤인빌 정원, 해변산책로, 제주의 오션풀 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가득 차 있다.


제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제주도에서 가장 청정한 지역으로 꼽히는 서귀포시 표선면. 이곳에 위치한 대명 샤인빌 리조트는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풍경과 시설을 자랑한다.


총 414실의 객실은 보유하고 있으며 고급형 별장 로얄빌(48실)과 샤인빌(262실), 럭셔리빌(104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오션뷰 객실에서 창 밖을 바라다보면 바다에서 뛰어오르는 돌고래를 보는 행운도 기대해볼 수 있다.


조식당 ‘바당’, 한식당 ‘소랑’, 퓨전레스토랑 ‘샤이니’, 베이커리 ‘옵데강’ 등에서는 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신선한 요리와 베이커리를 제공한다.


야자수로 둘러싸인 샤인빌 정원에서는 한라산과 성산일출봉 동시 조망이 가능하고, 한라산과 어우러진 해돋이와 해넘이 장관도 즐길 수 있다. 올레길과 이어진 해변 산책로는 도심 속에서 접하기 힘든 조용한 시간을 선사한다. 산책로를 걸으며 복잡한 생각을 비우고 사색에 잠길 수 있다.



인피니티풀로 설계된 오션풀도 대명 샤인빌 리조트의 핫 스팟. 바다의 수평선과 맞닿은 느낌을 받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밤에는 아름다운 조명이 더해진 바비큐 파티가 이어지며 6월 오픈 예정이다. 이미 드라마 ‘올인’, ‘태양을 삼켜라’ 등의 촬영지로 알려져 있는 대명 샤인빌 리조트는 이국적인 풍광 속에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휴양 리조트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이렇게 제주의 자연을 제대로 감상하며 느긋하게 쉴 수 있는 공간들로 가득하다.


봄맞이 힐링 패키지 선보여
한편 대명 샤인빌 리조트는 특별한 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으로 구성된 봄 맞이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 유채꽃 명소도 가깝운데 유채꽃과 벚꽃이 어우러진 가시리길까지 약 20여 분 걸려 여유로운 일정으로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기준 패밀리 객실 13만 7000원부터, 스위트 객실 15만 7000원부터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