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 햄 부문 대상 수상!

2014.12.31 11:31:01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 대상 에쓰푸드 로스트 포크

 

에쓰푸드가 ‘2014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6개 품목 수상은 물론 햄부분에서 대상을 수여받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는 안전하고 품질 좋은 브랜드 축산물의 우수성을 국내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대회로 지난 2010년을 시작으로 올해 4회를 맞이했다. 상장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농업협동조합중앙회, 한국육가공협회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각각 수여했다.

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에쓰푸드 로스트 포크는 10시간 이상 오븐 조리 과정을 거쳐 촉촉한 식감과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인 제품. 바베큐 그대로 즐기거나 샌드위치 등의 메뉴에 활용해도 좋다.

이 외에도 에쓰푸드는 햄 부문 우수상에 ‘타소치킨’, 프레스 햄 부문 최우수상에 ‘비어햄’, 소시지 부문 최우수상에 ‘컨츄리소시지’, 우수상에 ‘그릴소시지’, ‘존쿡 살라미’ 등 다수의 제품이 상을 수상하며 1987년부터 정통 델리미트만을 고집해온 기업의 위상을 높였다.

한 편 올해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는 총 79개의 제품이 출품된 가운데 2차례의 심사를 거쳐 8개사 21개의 품목이 수상을 거뒀다. 심사는 소비자단체, 학계, 관련기관, 육가공 기술인으로 구성된 8명의 전문가들이 제품의 외관, 색상, 육질, 향미를 중점으로 공신력 있는 평가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