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마 콜렉션, 2025년 스위스에 2개의 새로운 호텔 선보이며 2025년 힘찬 도약

2025.01.02 13:56:37

 

럭셔리 호스피탈리티를 재정의하는 것으로 유명한 얼티마 콜렉션(Ultima Collection)이 2025년 스위스에 두 개의 기대작을 공개하며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얼티마 크로메나드 그슈타드(Ultima Promenade Gstaad)는 2025년 3월, 얼티마 콜로니 제네바(Ultima Cologny Geneva)는 2025년 여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얼티마 콜렉션의 탁월한 럭셔리 유산을 기반으로, 이 두 새로운 숙소는 그슈타드와 제네바라는 명망 높은 두 지역에서 호스피탈리티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얼티마 프로메나드 그슈타드

 

얼티마 프로메나드 그슈타드는 스위스 그슈타드(Gstaad)의 유명 프로메나드 거리 중심부에 위치한 독채 샬레로, 고급 부티크, 레스토랑, 갤러리 등과 인접해 있어 스위스의 자연과 현대적 편리함을 모두 갖춘 최상의 휴양지다. 건물은 아가 칸 건축상으로 유명한 아가 칸가문의 수장, 프린스 카림 아가 칸 4세가 지은 전통 샬레를 현대적 디자인으로 리노베이션한 것으로, 스위스 알프스의 전통적 아름다움과 현대적 럭셔리를 동시에 선사한다. 

 

샬레는 총 8개의 스위트 룸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우나와 실내 수영장 등의 웰니스 센터와 미쉐린 셰프가 이끄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각 스위트 룸은 전통적인 목재와 현대적인 가구로 디자인돼 있으며, 대형 창문을 통해 알프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었다. 샬레에서 스키 인/아웃이 가능하며 스키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돼 편리하게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에는 하이킹, 산악 자전거 투어, 알프스 피크닉 등을 즐길 수 있다.

 

 

얼티마 콜로니 제네바

 

얼티마 콜로니 제네바는 스위스 제네바 콜로니(Cologny)지역 호숫가에 위치해 있으며, 제네바 도심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 프라이버시와 도시 접근성을 모두 제공한다. 호수와 몽블랑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전망이 특징이다. 총 2개의 독립형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빌라는 대형 거실, 다이닝 공간, 14m 야외 수영장을 포함하며, 전용 정원과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하맘, 사우나, 트리트먼트 룸 등의 빌라 내 웰니스 시설에서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개인 시네마룸, 게임룸, 바 라운지 등이 마련돼 있어 가족 및 친구들과의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개인 셰프, 전담 버틀러, 웰니스 코치가 제공되며, 호수 크루즈, 와인 테이스팅, 프라이빗 요트 투어와 같은 제네바 특유의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얼티마 콜렉션의 세일즈 및 홍보 마케팅은 글로벌 럭셔리 호텔 세일즈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인 헤븐스 포트폴리오에서 담당하고 있다.

 

 

얼티마 콜렉션

 

얼티마 콜렉션은 유럽에서 가장 선호되는 지역에 위치한 초호화 개인 샬레와 빌라, 레지던스 및 5성급 호텔과 스파를 보유한 독특한 수상 경력의 그룹이다.

 

2016년 첫 번째 숙소인 얼티마 호텔 그슈타드의 런칭과 함께 설립된 이 브랜드는 예외적인 여행지에서 독특한 경험을 창조하며 차세대 여행자를 위한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기존 개념을 혁신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각 숙소는 주변 환경과의 조화를 이루는 고유한 디자인을 포함하며, 프라이빗 레지던스의 편안함속에서도 궁전과 같은 시그니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0년 야심 찬 개발 이후, 이 컬렉션은 스키 리조트뿐만 아니라 해변과 도심 휴양지도 포함하며, 그슈타드, 크란 몬타나, 메제브, 코르푸, 쿠슈벨, 깐느 (Gstaad, Crans-Montana, Megève, Geneva, Corfu, Courchevel, Cannes)에 걸친 독특한 숙소 포트폴리오를 자랑한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