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금융 솔루션 '파트너스', 스타트업 여행 숙박 플랫폼인 올마이투어 어썸과 파트너십 체결

2023.04.04 09:42:07

스타트업 금융 솔루션 파트너스는 스타트업 여행 숙박 플랫폼인 올마이투어의 어썸과 파트너십을 맺고 특별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IT 기반 금융 솔루션인 파트너스는 정부지원금이나 VC 투자금 등 다양한 자금관리를 필요로 하는 스타트업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스마트 대시보드를 통해 런웨이와 번레이트 차트를 보여준다. 또한 급여 명세서 발송과 급여대장 관리, 과출금과 미확인 결제금 알림 등 안전한 경영을 위한 맞춤형 리스크 매니지먼트 서비스(자금 횡령 방지)와 간편 세금계산서 발행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다. 

 

올마이투어(대표 석영규)는 여행 예약 프로세스를 혁신해 기존 예약 플랫폼 대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 예약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카카오 커머스 여행 부문 거래액 1위, 누적 라이브커머스 시청자 420만 명 달성 등 다양한 기록을 세우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올마이투어의 어썸은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임직원들을 위한 폐쇄형 여행, 숙박 복지 서비스 플랫폼으로 보다 더 저렴한 가격과 직원수가 적은 기업도 가입의 제한이 없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초기 도입 비용이나 월 유지비, 최소 이용 금액 등이 전혀 발생하지 않아 기업의 복지 담당자들이 부담없이 도입을 검토해 볼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파트너스의 고객사들은 52만 원 상당의 기업전용쿠폰팩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고, 올마이투어의 고객사들은 파트너스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파트너스 운영사 브릿지코드 박상민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이 복지 서비스를 고민하는 고객사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