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 24-25년 우수 웰니스 관광지 선정

2024.05.14 11:43:40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이 24-25년 우수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됐다. 일상에 지친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게 하는 힐링/명상 테마에 이름을 올린 메이필드호텔은 22-23년 최초 지정 후 재지정 평가에 합격, 2회 연속 우수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면서 웰니스 호텔 명소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메이필드호텔은 3만여 평의 넓은 부지에 사계절 아름다운 정원과 함께 수영장, 체련장, 골프, 스파, 필라테스 등 웰니스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자연 속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웰니스 포레스트'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에 조식과 웰니스 메뉴, 티 컬렉티브의 시그니처 차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 룸에서 요가·명상 전문 강사들이 준비한 헬스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메이필드호텔은 60여 년간 가꿔온 수목과 70여 종의 다양한 꽃들로 꾸며진 자연경관이 유명한데, 이런 멋진 풍경과 함께 골프까지 즐길 수 있는 PAR3 골프장이 운영 중이다. 총 9홀로 구성된 PAR3 골프장은 호수와 그린, 자연이 한 폭의 그림처럼 어우러져 도심에 위치해 있음에도 자연 속에서 라운딩 하는 느낌을 선사한다. 10m부터 71m까지 다양한 거리 경험은 물론 실전에서 만나면 당황할 수 있는 해저드, 벙커 등 어려운 요소들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더불어 퍼팅존도 마련돼 있어 피칭과 퍼팅 연습을 한 곳에서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2년마다 선정되는 우수 웰니스 관광지는 웰니스 콘텐츠의 적정성과 관광객 유치 노력, 향후 발전 가능성 등 1차 서명 평가와 2차 현장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한국관광공사는 총 6가지 테마(△자연·숲치유 △뷰티·스파 △힐링·명상 △한방 △스테이 △푸드)로 한국의 아름다운 풍경과 특별한 경험 제공,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장소를 우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