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코리아호텔쇼가 6월 16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됩니다. 많이들 기다리셨죠?
지난해 코리아호텔쇼 개최 즈음에는 확진자 수가 널뛰기를 하며 어쩔 수 없이 규모를 축소해 개최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상황에 맞게 좀 더 퀄리티 있는 전시 환경에 집중하며 위생과 안전에 만전을 기했지만 그래도 아쉬움이 남는 전시회였습니다.
다행히 올해는 엔데믹으로 가는 시기에 개최돼 코리아호텔쇼에 대한 업계의 기대도 매우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온라인 상의 전시회, 또는 코로나19로 불안한 마음으로 참여했던 전시회가 아닌, 현장에서 직접 만나 부족했던 비즈니스 교류도 하고 정보도 적극 공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올해 열 번째 코리아호텔쇼를 준비하다보니 2014년 첫 회 전시회 때의 떨림, 제주와 부산에서의 새로운 만남, 코엑스와 함께하는 기대 등은 물론 코로나19 외 넘어야했던 많은 파고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는데요.
해를 거듭할수록 호텔산업과 관련한 양질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코리아호텔쇼에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며 국내 유일의 B2B 호텔산업 전시회로서, 진정한 호텔업계의 비즈니스 축제로서 코리아호텔쇼는 호텔산업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현재 호텔산업의 모습이자, 미래가 담겨있는 호텔업계를 위한 ‘장’인 코리아호텔쇼, 참가업체와 참관객 모두 스마트한 준비를 통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좋은 성과를 얻으실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