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국내 첫 힐튼 가든 인 호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7월 15일 첫 선보인다

-지하 6층, 지상 18층, 총면적 1만6900㎡ 규모
-208개 객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라운지&바, 24시간 리테일숍 등 갖춰
-비즈니스는 물론 국내 호캉스 수요 사로잡을 특화된 시설과 서비스 제공
-루프톱 풀을 갖춘 강남 최초의 인터내셔널 호텔, 객실의 40% 이상이 패밀리 타입
-올해 12월31일까지 힐튼아너스 멤버 대상 아울렛 오퍼 제공, 식음업장 최대 25% 할인

 

힐튼월드와이드의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이 7월 15일, 서울 서초구 양재역 인근 강남대로에 지상 18층, 총면적 1만6900㎡ 규모로 오픈한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26개의 패밀리룸과 56개의 디럭스룸, 4개의 스위트 등을 포함한 총 208개의 객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가든 비스트로(Garden Bistro)’, 라운지&바 ‘카페 253(Café 253)’, 24/7 호텔 내부 편의점 ‘더 샵 (The Shop)’, 최대 56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장 및 소형 미팅룸, 탁 트인 조망권을 자랑하는 고층부 피트니스 센터와 루프톱 야외수영장 등 부대시설로 구성된다. 

 

전 세계 힐튼 호텔이 참여하고 있는 엄격한 위생수칙 프로그램 ‘힐튼 클린 스테이’를 운영하고 있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고, 세계 각지에서 18개의 힐튼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 멤버십’이 적용돼 누적된 포인트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등 경제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의 특징은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하는 국내외 고객과 호캉스를 즐기려는 국내 레저 고객 모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양재역에서 도보 2분 거리, 코엑스에서 차로 15분 거리인 강남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비즈니스 목적이든 레저 목적이든 전철,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객실 내에는 숙면을 보장하는 최상의 침구는 물론 워크스테이션, 개별 냉난방시스템, 50인치 HDTV 등 이 구비돼 있고, 호텔 내 무료 와이파이와 로비 내 프린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그 외에도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는 소형 미팅룸 및 연회장과 비즈니스센터, 아침부터 밤까지 다양한 니즈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라운지 & 바, 18층에 위치해 강남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보며 체력을 단련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가 준비돼 있다.

 

 

레저 고객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은 있다. 강남지역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갖춘 인터내셔널 호텔이 탄생하게 된 것. 객실 타입도 차별화된다. 전 객실의 40% 이상이 10평형 이상의 패밀리형 객실이다. 두 개의 더블베드가 들어간 객실, 한 개의 더블베드와 한 개의 싱글베드가 들어간 객실 등 침대 타입도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편의점 ‘더 샵’은 호텔 내 레스토랑과 호텔 외부 식음시설이 문을 닫은 이후에도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안전하게 간단한 스낵과 주류, 음료 등을 구입해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힐튼 가든 인 브랜드만의 특징이다.

 

한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힐튼아너스 멤버의 경우 식음업장 이용 시 10%에서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힐튼아너스 아울렛 오퍼'를 적용, 현장에서 무료로 가입만 해도 10% 할인 혜택이 바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