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5.02.04 (화)

호텔&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선봬

- 밸런타인데이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식음 프로모션 선봬
- ‘나의 마음’, ‘나의 심장’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 디자인의 ‘몽쿠르(Mon Coeur)’케이크 시즌 한정 출시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가오는 2월 14일,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뵌다.

 

우선 반얀트리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 디너 코스와 와인 페어링을 준비했다. 코스는 ‘가리비 관자와 콜라비 미뇨넷, 가쓰오부시’, ‘허브페스토를 곁들인 숙성방어’, ‘페스타식 갈치튀김, 바냐 카우나’ 등 와인과 잘 어우러지는 메뉴들로 구성된다. 메인 요리는 ‘최상급 1++한우 숯불구이와 랍스터’가 준비된다. 코스는 1인 기준 22만 원, 와인 페어링 추가 시 3잔에 12만 원, 2잔에 8만 8000원이다.

 

호텔의 최고층인 20층과 21층에 위치한 문 바는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과 남산N서울타워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스페셜 쉐어링 코스를 기획했다. 메뉴로는 ‘새우 크로켓과 아보카도’, ‘그라브락스 연어와 버터 레터스’, ‘컬리플라워와 가리비 벨루테’, ‘쇠고기 채끝 등심, 양갈비와 대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로 구성된 스페셜 쉐어링 코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음식과의 부드러운 조화를 선보이는 칵테일 2잔 제공, 샴페인 또는 레드 와인 1병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36만 원이다.

 

 

클럽동 로비층에 위치한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몽쿠르 케이크(Mon Coeur)’를 2월 1일부터 출시한다. ‘나의 마음’, ‘나의 심장’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 디자인의 몽쿠르 케이크는 입에 부드럽게 녹는 식감의 바닐라와 피스타치오 무스에 새콤한 후람보아즈를 더한 케이크로,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포요틴과 폭신한 비스퀴가 더해져 한층 풍부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케이크 예약 시에는 원하는 문구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레터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케이크는 2025년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온라인 예약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사전 예약 가능하며, 2월 8일부터 2월 14일에 몽상클레르 반얀트리점에서 픽업할 수 있다. 가격은 7만 8000원이다.

 

 

한편, 페스타 바이 민구, 문 바의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영국 왕실에서 먹는 수제 초콜릿 브랜드인 샤르보넬워커(Charbonnel et Walker)의 미니 하트 3구 초콜릿을 1인 1세트씩 특별 증정 예정이다. 상기 가격은 부가세 포함이다.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