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이대점, 1호점 상징성 강조한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

- 국내 1호점이라는 독보적인 상징성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 강조한 공간으로 리뉴얼
- 개인 맞춤별 텀블러 각인 서비스 도입하고, 1호점에서만 판매하는 특화 상품 출시
-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과 음료 마킹 서비스 등 1999년 개점 당시 아날로그 감성 복원
- 기존 판매 음료 중 14종의 인기 음료만 선별해 판매하고, 이대점 특화 음료 3종 출시
- 10월 31일까지 이대점에서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에 한해 25년전 가격으로 제공

2024.09.23 10:21:38
스팸방지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