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위한 마법 같은 공간, 니세코 빌리지 키즈 클럽 운영

2024.12.19 15:21:05

 

일본의 알프스라 불리는 홋카이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자리한 니세코 빌리지가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니세코 빌리지 키즈 클럽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니세코 빌리지 키즈 클럽은 1.5세부터 9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학습, 놀이, 문화 탐험을 조화롭게 결합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부모들이 세계적인 수준의 스키 슬로프를 즐기는 동안, 아이들은 안전하고 따뜻한 환경에서 잊을 수 없는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니세코 빌리지 키즈 클럽은 창의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며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키워주는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와 중국어에 능통한 다국어 강사진이 아이들에게 언어 능력을 키우고, 문화적 교류를 촉진하는 글로벌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키즈 클럽의 일일 활동에는 창의적 워크숍, STEM 중심의 학습 모듈, 야외 놀이 등이 포함돼 있으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사로잡는 ‘요테이산의 수호자들’이라는 여섯 가지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자신감, 창의성,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배우는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니세코 빌리지 키즈 클럽과 함께 아이들은 겨울왕국 같은 니세코의 자연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니세코 빌리지 키즈 클럽은 가족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패키지를 제공한다. 하프데이 패키지는 일본 및 세계 문화를 탐구하고 창의적인 놀이를 통해 배우는 프로그램이며, 풀데이 패키지는 예술, STEM 활동, 문화 탐험을 결합한 종합적인 경험과 영양가 있는 식사가 포함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풀데이 프로그램에 1.5시간의 스키 또는 스노보드 강습(스키는 3세 이상, 스노보드는 5세 이상)을 추가해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다. 니세코 빌리지 키즈 클럽은 자리가 한정돼 있으므로 조기 예약을 권장한다.

 

니세코 빌리지는 1,308m 높이의 니세코 안누푸리 산 기슭에 위치한 사계절 휴양지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스키 슬로프와 럭셔리 숙박시설, 활기 넘치는 라이프스타일 허브를 갖춘 이곳은 여행자들에게 잊지 못할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히가시야마 니세코 빌리지, 리츠칼튼 리저브는 일본 최초의 리츠칼튼 리저브로 선정됐으며, 니세코 빌리지의 마스터 플랜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니세코 빌리지는 전 세계의 다양한 고급 리조트와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YTL 호텔스의 대표적인 일본 포트폴리오이다. YTL 호텔스는 ‘소중한 장소에서, 소중한 순간을(Treasured Places, Treasured Moments)’이라는 슬로건 아래, 독창적이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