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5주년을 맞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지난 역사와 앞으로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시대를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시그니처 리미티드 에디션 와인 ‘P-AGE’를 출시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1988년 서울 올림픽을 맞아 개관하여 지난 35년 동안 고객들에게 비교를 불허하는 ‘진정한 럭셔리(True Luxury)’를 선사해왔다. 총 550실 규모와 서울 최대 규모의 그랜드 볼룸 및 MICE 시설, 세계적인 레스토랑 어워드를 수상한 일식, 중식 등 파인 다이닝 및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국내에서 가장 많은 ‘골든키 컨시어지’ 및 수십 년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 전문가 등을 보유하고 있는 파르나스호텔의 플래그십 럭셔리 호텔이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지난 2020년 12월 외관 및 객실에 대한 전면 리모델링을 통해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뵀다.
파르나스호텔의 ‘P’와 시대를 뜻하는 ‘AGE’가 합쳐져 파르나스호텔의 새로운 장을 써나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P-AGE’는 프랑스 보르도 쌩떼밀리옹의 유서 깊은 가문 ‘샤또 앙젤루스’에서 생산한 와인으로 최고급 품질을 자랑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와인을 선별하기 위해 ‘아시아 최고의 소믈리에’를 수상한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수백 종의 프리미엄 와인들을 테이스팅한 끝에 마침내 ‘샤또 앙젤루스’를 최종 선정하게 됐다. 특히, ‘샤또 앙젤루스’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 오크통 하나 전체를 단독으로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해 단 300병 한정으로 생산된 희소성이 높은 프리미엄 와인을 확보할 수 있었다.
‘P-AGE’는 메를로 품종으로 블랙 체리와 블랙 베리의 풍부한 과실 향과 고운 입자의 촘촘한 탄닌이 우아한 맛을 선사한다. 이번 ‘P-AGE’의 출시를 기념해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전용 시그니처 와인백을 특별 제작해 ‘P-AGE’ 구매 고객들에게 함께 증정된다. ‘P-AGE’는 호텔 1층 ‘그랜드 델리 부티크 와인샵’ 또는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5만 원이다.
한편, 오는 14일 와인데이 단 하루, ‘그랜드 델리 부티크 와인샵’에서 와인 전 품목에 대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하루 동안 ‘P-AGE’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파르나스 리워즈 신규 가입 시,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모든 호텔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와인 구매 시 추가 1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P-AGE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35주년을 기념해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프랑스 현지 와이너리와 함께 오랜 준비 끝에 출시한 와인”이라며 “300병 한정으로 생산된 특별한 프리미엄 와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