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성수기를 맞이한 외식가가 뜨겁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죠.
‘마키노차야 블랙’, 7월 7일 롯데월드타워점 열어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 블랙은 국내에서 가장 높은 지상 145m에 들어선 뷔페 레스토랑으로 식사하면서 한강과 석촌호수를 한 눈에 조망 가능하다. 해당 매장의 높이는 145m로, 국내 최고 높이의 뷔페 레스토랑이다. 야간에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하늘 위에서 즐기는 듯한 경험도 누릴 수 있다. 전면 통유리를 통해 서울 시내 전경을 360도 파노라마 뷰로 만끽하도록 좌석을 배치했다.
메뉴도 한층 업그레이드된다.특급호텔 경력 셰프를 대거 영입한 마키노차야 블랙은 서해안 꽃게, 남해안 멍게, 동해안 오징어, 자연산 활광어 등 각 지역의 제철 수산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인다. 제철 수산물로 펼쳐지는 씨푸드 페스티벌 콘셉트는 차별화된 전략이다. 모든 수산물은 산지에서 현지 직거래 시스템을 통해 당일 직송, 제공된다.
특별 서비스도 마련됐다. 테이블당 인원 수에 맞게 랍스터가 서비스된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는 셰프가 제철 수산물을 눈앞에서 직접 요리한 후 제공하는 이색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양갈비, 부채살 스테이크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즐길 수 있다.
makinochaya.co.kr
아웃백 제주아일랜드점, 리로게이션 오픈
제주도 정서 느껴지는 돌담 콘셉트로 연북로에 위치
제주아일랜드점은 제주도에서 가장 활발한 핵심상권인 연동과 마주하고 있다. 연동은 제주특별자치도청이 위치한 곳으로 주변으로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주택이 밀집해 신시가지가 형성된 곳이다. 또 제주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한 곳에 위치해 제주도민은 물론 국내외 관광객의 방문이 기대되는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아웃백 고유의 브라운 컬러 베이스에 제주도의 정서가 느껴지는 돌담을 콘셉트로 세워져 도시와 자연의 조화가 만들어낸 외관으로 눈길을 끈다. 내부면적 약 904.7㎡(273.7평)에 총 288석을 갖춘 단독 매장 형태의 대형 매장으로 2인석부터 6인석까지 두루 갖춘 독립 부스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보다 특별한 순간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제격인 프라이빗 룸까지 겸비해 완벽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을 완성했다.
아웃백은 이번 제주아일랜드점 리로케이션 오픈을 맞아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 청귤을 활용한 사이드 메뉴와 음료, 드레싱도 출시했다. 제주 본연의 맛을 담은 당근 맥앤치즈와 한라봉과 청귤을 믹스해 새콤달콤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스파클링, 청귤의 새콤함에 요거트의 풍미를 더한 청귤 드레싱은 오직 제주아일랜드점에서만 맛볼 수 있다.
0507-1435-1592
OLVM(올리브미트랩), 한식 다이닝 ‘에피큐어 청담’ 리뉴얼
직접 만든 올리브 사료와 화식발효 사료를 먹인 올리브한우 맛볼 수 있어
프리미엄 정육 브랜드 OLVM(올리브미트랩)이 발효·숙성 한식 다이닝 에피큐어 청담을 리뉴얼해 코스 요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에피큐어 청담은 미쉐린 1스타를 받은 레스토랑 윤서울의 김도윤 셰프가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식재료들을 통해 깊이감 있는 발효·숙성 한식 코스 요리를 컨설팅했다.
김도윤 셰프가 직접 자가제면한 시그니처 면 요리부터 드라이에이징한 해산물 요리, 32개월 이상 사육해 풍미와 감칠맛이 탁월한 올리브한우 등 다양한 메뉴들을 코스로 제공하고 있다. 영양이 풍부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계절마다 다양한 구성의 코스 메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OLVM의 올리브한우는 지리산에서 자라 1++ 등급을 자랑하는 미경산 암소에게 직접 만든 올리브 사료와 화식발효 사료를 먹이면서 32개월 이상 키워 맛과 풍미가 탁월하다. 이 밖에도, 드라이에이징한 갈치와 전복, 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도 함께 구성돼 풍부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0507-1343-5152
지앤푸드, Z세대와 소통의 놀이터 ‘굽네 플레이타운’ 홍대 앞 오픈
Z세대들과 함께 만드는 플래그십 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은 재미있는 콘텐츠와 이벤트가 있는 공간, 함께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문화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아 만든 네이밍으로, 누구에게나 열린 곳, 모두를 위한 새로운 놀이터라는 콘셉트를 표방하고 있다. 많은 브랜드들이 브랜드 컨텐츠로 채운 팝업 스토어를 단기간 운영하거나, 시그니처 메뉴 판매 중심의 플래그십 매장을 운영하는 것과는 달리, 나만의 콘텐츠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직접 공간을 활용하고 채우는 새로운 방식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공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1층 굽마트는 테이크아웃 중심의 공간으로, 타임 세일을 통해 고추바사삭, 시카고 피자 등 굽네를 대표하는 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며, 굽네 플레이타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굽네 통닭구이도 맛볼 수 있다. 또한, 라거 맥주인 인천맥주의 짠하자굽, 전주 PNB풍년제과의 이색적인 초코파이 고바삭 초코파이, 충주 지역 사과로 만드는 댄싱 사이더의 스파클링 와인 피치 바이브, 레몬 피크닉 등 로컬 브랜드들과 콜라보한 굽네 플레이타운 한정판 MD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사운드홀은 다양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다. 자판기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드게임이 비치돼 있다.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소규모 공연을 할 수 있는 오픈 스테이지를 갖췄다.
02-332-9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