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호텔&리조트

THE WE,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비큐 프로모션 선봬

 

제주 한라산의 청정 숲 속에 자리한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THE WE가 아름다운 석양은 물론이고 푸른 한라산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 좋은 루프탑 스카이 라운지 ‘델라’에서 초록이 가득한 여름을 맞이해 시원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루프탑 BBQ’ 메뉴와 ‘델라 세트’ 메뉴를 오는 7월 12일부터 선보인다.

 

루프탑 BBQ 메뉴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플레이트로 준비된다. 양 갈비, 소고기, LA갈비, 전복, 새우, 소시지, 치킨 윙, 구운 야채, 가든 샐러드 등을 제공하며 7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테라 생맥주를 1인당 1만 5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델라 세트 메뉴에선 6가지의 메뉴를 와인 1병과 함께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모둠 사시미, 모둠 해산물, 콥 샐러드, 모둠 치즈와 과일, 그리고 바비큐 플레이트와 디저트까지 ‘델라 세트’ 메뉴는 6가지의 메뉴가 와인 1병과 함께 풍성하게 제공되는데, 모둠 사시미, 모둠 해산물, 콥 샐러드, 모둠 치즈와 과일, 그리고 바비큐 플레이트와 디저트까지 준비되며 15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THE WE의 관계자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 위치한 THE WE는 한 눈에 들어오는 한라산과 태평양의 탁 트인 전망, 특히 어둠이 내리기 전 아름다운 일몰이 일품이다.”며 “올 여름 프라이빗함과 특별함을 동시에 느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고 맛있는 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을 원한다면, THE WE의 스카이 라운지 델라를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