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해를 맞아 2025 신규 캠페인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다.
네스프레소 코리아 박성용 대표와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이 참석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 에드워드 리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 이번 행사는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1월 15일 진행됐다.
배우 김고은은 2023년부터 네스프레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해 오고 있다. 그만의 매력과 함께 사회공헌 및 환경보호 활동에도 진심을 보이는 모습이 네스프레소가 추구하는 가치와 서로 맞닿아 시너지를 내고 있다. 조지 클루니와는 2023년에 이어 2번째 캠페인 촬영을 함께하며 브랜드 앰배서더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번 론칭 행사 현장에 참석한 김고은은 네스프레소 신규 캠페인에 함께한 소감을 전하며 조지 클루니와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함께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 셰프 에드워드 리는 네스프레소를 위해 특별한 디저트인 ‘네스프레소 레이어 케이크’를 소개했다. 네스프레소의 상징적인 커피 캡슐 ‘아르페지오’를 활용해 개발한 커피 페어링 디저트로,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수셰프 역할을 맡은 김고은과 함께 현장에서 디저트를 시연했다. 네스프레소 커피와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레이어 케이크'의 디저트 레시피는 추후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서울과 뉴욕에서만 진행된 이번 신규 캠페인 론칭 행사는 한국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네스프레소의 높은 관심과 전략적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박성용 대표는 "2007년 한국에 진출한 이후 지난 18년 동안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하며 혁신적인 커피 경험을 통해 깊은 신뢰와 유대감을 형성해 왔다."고 전하며, 네스프레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한국 시장의 역할과 중요성을 소개했다.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네스프레소의 2025 신규 캠페인 영상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는 네스프레소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의 새로운 영상들은 2025년 상반기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