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대한민국 응원 패키지 출시

2021.07.27 09:13:26

-호텔 객실에서 안전하게 한국 대표팀 응원하고 치맥과 팝맥으로 미식까지 일석이조
-패키지 이용객 대상 국가대표 선전 기원 SNS 이벤트 통해 호텔 숙박권의 기회까지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 호텔에서 안심하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치얼 업 위드 코오롱' 패키지를 내달 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호캉스와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 열기를 동시에 즐기며,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단체 관람 및 거리 응원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응원 도구와 다채로운 먹거리부터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의 치얼 업 위드 코오롱 호텔스 패키지는 시원하고 쾌적한 객실에서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과 응원에서 빠질 수 없는 맥주와 안주류를 모두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 응원용 미니 태극기, 생맥주 2캔과 함께 코오롱호텔은 치킨과 치즈 스틱을,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후라이드 치킨을,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스낵과 견과류 등으로 구성된 핑거푸드 세트를 제공한다.

 

 

메뉴 이용 방법은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의 경우 각 호텔별 레스토랑에 미리 전화 주문 후 픽업하면 된다. 픽업 가능 시간은 매일 12시부터 21시까지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모든 메뉴를 객실에 투숙 당일 세팅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코오롱호텔 디럭스룸 평일 기준 13만 3900원부터, 마우나오션리조트 20평 빌라 평일 기준 13만 6300원부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디럭스룸 평일 기준 21만 원부터다(부가세 포함).

 

한편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는 ‘펀슈머’ 성향을 가진 MZ세대를 겨냥해 SNS 인기 상품을 제공하는 치얼 업 위드 포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응원용 미니 태극기와 함께 MZ 세대의 뜨거운 관심으로 완판 행진을 벌이고 있는 곰표 밀맥주 2캔과 곰표 팝콘을 제공해 ‘팝맥(팝콘+맥주)’을 즐기며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스탠다드 룸 기준 평일 9만 8000원부터다(부가세 포함).

 

패키지 이용객 대상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내달 8일까지 객실에서 대한민국 경기를 응원하는 모습을 간단한 응원 메시지 및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명에게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내달 11일 발표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및 호텔 포코 성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용객들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안심하고 휴식과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