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백신 접종자 대상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백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백신 접종자 대상 프로모션은 일행 중 1인만 백신 접종을 해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월 8일부터 7월 11일까지 백신 접종자 본인 및 동반 고객이 Flexible Rate(룸온리) 객실을 예약 시, 조식을 1인당 백 원에 제공하는 '백신 맞고 백 원 조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화 예약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룸온리 객실을 예약 후 호텔 체크인 시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면, 호텔 조식 뷔페를 백 원에 최대 2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6월 한 달간 백신 접종자 본인을 포함한 일행에게 가족 식사 및 돌 스냅 촬영, 객실 투숙의 혜택을 제공하는 '백신 맞고 백만 원 패키지'를 운영한다. 8인 퓨전 코스 메뉴 및 호텔 객실 내 전문 돌상과 포토 테이블을 마련, 셀프 돌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는 촬영용 객실을 2시간 대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인 조식을 포함한 객실 1박 투숙의 호캉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전문 돌상 업체는 올리빙데코와 소르베파티가 스타일링한 돌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준비된 객실 스튜디오 외에 호텔 내 다양한 포토존을 돌 스냅 촬영 스튜디오로 활용 가능하다. 촬영 이후에는 별도의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2인 조식을 포함한 1박 투숙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일~목요일) 100만 원, 주말(금, 토) 110만 원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통해 집단 면역을 달성해 하루라도 빨리 일상을 회복하는 데에 작게나마 기여해보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백신 접종으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희망하며,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