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호스피텔리티, '리멤버링 카인드니스' 캠페인 통해 코로나 시기 영웅들에 객실 1000개 무료 제공

2021.01.07 09:28:00



전 세계 70여 개 도시에서 140여 개의 호텔 및 레지던스를 운영하고 있는 프레이저 호스피텔리티가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 '친절함과 배려'의 의미를 되새기는 사회공헌 캠페인 '리멤버링 카인드니스'를 전개한다.

프레이저 호스피텔리티는 이번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총 1000개의 객실을 우리 주변의 친절한 영웅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게 된다. 이를 위해 자체 홈페이지에서 친절한 영웅을 추천받고 있으며 추천받은 친절한 영웅 중 우수 사례를 선정해 2박 무료 투숙의 기회를 선물로 제공한다.

캠페인은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천은 프레이저 호스피텔리티 홈페이지상의 추천 페이지에 추천인 및 추천하고자하는 친절한 영웅의 성명과 연락처 그리고 추천 이유를 간단하게 작성해서 제출하면 됩니다.

프레이저 호스피텔리티의 CEO 코텍추안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도 우리 주변을 따뜻하게 해주는 친절한 영웅에 대한 이야기는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다."며 "프레이저 호스피텔리티는 그러한 스토리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억하며 축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다른 이들의 삶에 잔잔한 반향을 일으키고자 한다. 또한 어려운 시기에 우리가 속해있는 지역 사회에 보답하는 기회로 삼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