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시 서울 인사동, 개인화 호텔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강화

2020.03.13 14:07:14


종로 익선동 한옥거리 입구에 위치한 메리어트의 가장 힙한 브랜드인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맞춤 서비스를 스스로 찾을 수 있도록 더욱 개인화를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타겟 고객인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차별화된 Personalized 호텔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최적화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 TV를 통에서 넷플릭스, 유투브를 볼 수 있는 OTT(온라인 동영상)서비스를 새로이 제공하고 있다.

 

정해진 TV프로그램만을 시청하는 것 만이 아니라 객실 내 스마트TV를 통해 넷플릭스, 유투브 뿐 만아니라 다양한 유무료 콘텐츠를 골라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 된다.

 

목시 서울 인사동은 기본 2인실 뿐만 아니라 3~4인이상 이용 가능한 다인실에서도 이와 같은서비스를 제공하며 음료와 스낵 등이 제공되는 ‘NET FLEX 해버렸지뭐야~’ 패키지 상품도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봄을 맞이하여 루프탑 바 포도당에서 이용 가능한 2만 원 크레딧이 제공되는 패키지는 루프탑에서 서울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으며 해당 패키지는 3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목시 서울 인사동은 모바일 체크인&체크아웃과 객실 ‘키리스(key less)’ 시스템을 전 객실에 도입하고 있으며,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체크인, 체크아웃 및 객실도어 오픈 까지 가능하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이러한 언택트서비스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목시 서울 인사동의 고객전용라운지인 1, Play Moxy 2, Pick-ups 는 투숙고객만 입장이 가능하도록 엑세스 게이트가 설치돼 있으며 환전 또한 셀프 기계로 이용 가능하다. Pick-ups에는 셀프 밴딩머신과 무료 커피 머신, 셀프 러기지 보관함도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