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과 레스토랑의 식사 품격을 높여줄 데빈 에어(Devin AIR)

2018.07.19 11:02:58


천혜의 자연, 생태학적으로 깨끗한 불가리아의 미네랄 스파클링 워터, 데빈 에어(Devin AIR)는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에 섬세한 천연 탄산이 첨가된 미네랄 워터다.


불가리아의 수도 소피아에서 4시간 남짓 거리, 가도 가도 원시림의 숲으로 둘러 쌓여있는 이곳 가운데 데빈이라는 수원지가 있다. 로도피 산맥이 두르고 있는 이 지역은 미네랄 온천의 치유력으로 유명하다. 

청정하기로 유명한 로도피 산맥의 지하 1700m에서 포집한 순도높은 천연가스와 균형 잡힌 미네랄 함량이 뛰어난 물 맛의 훌륭한 조화는 자연의 맛과 에너지를 그대로 건강하게 몸 암으로 채우는 느낌을 준다.


특히 생수를 직접 소비하는 유럽의 식음료 외식사업에서는 고급스러운 차별화된 물에 대한 서비스를 수준 높게 고려하는데 데빈 에어(Devin AIR)는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메뉴에 매우 잘 어울리며 상쾌함과 동시에 식사의 격을 높인다. 입 안의 맛과 풍미를 균형 있게 최상으로 끌어올려 식사의 진미를 제대로 알아볼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소화가 되도록 식사의 처음과 끝을 책임진다. 식사 감각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불가리아의 저명한 셰프빅토르안젤로프(Viktor Angelov) 및 소믈리에의 지도 하에 개발된 데빈 에어(Devin AIR)는 고유한 미네랄 함양과 천연에서 기원된 순도로 인해 화이트 와인보다 더 가볍게 들기에 적합하다.


고급스런 그린보틀 속 천연버블의 즐거움을 한껏 전해줘 감각을 자극하며 식사를 더욱 즐겁게 장식한다.


문의)공식수입원ㅣ엔사익스앤휴먼그룹1855-0688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