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그릴라의 판다보호사업 (Shangri-La Hotels and Resorts’ Care for Panda project)이 사천성의 두장얀 자이언트 판다 구호 및 질병통제센터에 있는 새로운 대나무 농장까지 확장되었다. 샹그릴라의 골든서클회원은 골든서클(GC) 포인트를 기증해 이 농장에 대나무 묘목을 심는 방식으로 보호운동에 동참할 수 있다.
2년 전, 샹그릴라는 두쟝얀 자이언트 판다 구호 및 질병통제센터 바로 옆에 위치한 1.6 헥타르의 땅에 현재 완숙단계의 대나무 묘목 1만 5840주를 이식하기 시작했다. 대지와 대나무 농장을 지원함으로써, 샹그릴라는 29마리의 자이언트 판다와 4마리의 붉은판다를 포함한 귀중한 야생동물을 위한 먹이를 확보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 센터의 새로운 대나무 농장에는 차상위 연구를 위하고 방문객 안내를 위하여 30여 종의 다른 대나무를 식수하였다. 골든서클회원의 2,000 GC 포인트로는 대략 4.4 대나무 묘목이 가든에 심어진다.
또한, 청두 샹그릴라 고객은 청두에서 1시간 반 드라이브 거리의 칭청산기슭 판다기지의 프로그램에 접근할 수 있다. 고객은 멸종위기의 자이언트 판다의 역경에 대하여 좀 더 공부하고 샹그릴라가 지원하는 판다 부엌에서 건강식 ‘판다쿠키’ 준비 등 학습활동에 참여할 수도 있다.
Shangri-La’s Care for Panda는 ‘Sanctuary, Shangri-La’s Care for Nature Project’의 일부이다. Sanctuary 는 생태계 다변화보호와 서식지보호가 모든 리조트에서 지속화하는 협동적 노력을 위하여 2010년에 처음 시작되었다. 2012년, Sanctuary(보호구역) 사업이 중국 내 도시 호텔에서도 시작 되었다. 이 주력사업을 통하여, 각 호텔은 종(種)의 관리, 학생과 고객의 방문, 기타 교육의 틀 등을 개발, 추적, 점검 활동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