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2025 새해맞이 ‘올인월드’ 패키지 론칭

2024.12.26 10:36:31

- 가볍지만 알찬 실버, 고민 없는 풀코스 골드로 취향별 선택 가능
- 패키지 이용 고객 현대약품 랩클 화장품 세트와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 제공
- 멤버 특전 혜택으로 랜딩관 예약 시 모실 수영장, 서머셋 예약 시 탐모라 찜질방 무료 이용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2025년 새해맞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월드’를 론칭했다.

 

호텔스닷컴이 발표한 2025년 여행트랜드 언택 25 발표에 따르면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여행이 내년 여행 계획을 주도한다고 전망했다. 올인클루시브는 여행지에서 식당을 찾아다니거나 이동 경로를 고민할 필요 없이 온전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는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식사, 엔터테인먼트, 액티비티 등 여행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포괄적 숙박 시설을 말한다.

 

제주신화월드는 4개의 호텔과 40여 개 이상의 식음 업장, 영화관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어, 이동 경로 고민 필요 없이 리조트 내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로 자리 잡고 있다. 2020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주신화월드 스테디셀러 패키지 ‘올인월드’가 2025년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다.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옵션으로 가볍지만 알찬 ‘실버’와 고민 없는 풀코스 ‘골드’로 나뉘어 맞춤별 예약을 할 수 있다. 먼저 실버 패키지는 호텔 여행에서의 핵심인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와 디너가 포함되었다. 디너는 정통과 품격이 살아 있는 ‘르 쉬느아’, 제주 고유의 맛을 담아낸 정갈한 한상차림 ‘濟州膳제주선’, 맛과 정성을 담아 기본에 충실한 ‘성화정’,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윙클스 피자리아’ 등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레스토랑 4곳에서 취향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골드 패키지는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를 포함하여 런치와 디너를 제공한다. 런치는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로 선보이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뷔페 등 시그니처 레스토랑 4곳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디너는 고급 해산물 뷔페 ‘랜딩 다이닝’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뷔페를 포함한 시그니처 레스토랑 5곳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현대약품 랩클 화장품 세트를 포함하여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즐거운 이벤트가 펼쳐지는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화관 투숙객에게는 제주 바다보다 짜릿한 신화워터파크 무료 혜택을, 메리어트관 투숙객에게는 무료 미니바와 더불어 성산 일출봉을 모티브로 한 모실 수영장, 서머셋은 탐모라 수영장이 무료 혜택으로 제공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2025년을 맞이하여 멤버 특전을 전개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를 가입하고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을 예약하면 멤버 혜택이 제공된다. 2025년 신화리워드 멤버에게 새롭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랜딩관 예약 시 메리어트 모실 수영장을, 서머셋 예약 시에는 탐모라 찜질방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신화관 예약 시에는 체크인 전 신화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예약하고 동반하는 6세 이하의 어린이에 대해 객실별 최대 투숙 인원에 따라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연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