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의 중식 레스토랑 야끄(Ya Ge)는 '미쉐린 가이드 타이페이 2018'에서 타이페이 시 내 호텔 중 유일하게 최고 순위인 5 레드 파빌리온(Red Pavilion)을 획득했다.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 (The Mandarin Oriental, Taipei)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 호텔에서 선보이는 패키지 포함 사항에는 스위트 룸에서의 숙박, 호텔 투숙 기간 동안 2인 입장 가능한 전용 오리엔탈 라운지, 레스토랑 야끄의 대표 셰프인 츠 맨 (Tse Man) 의 미쉐린 스타 시그니처 테이스팅 2인 메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 등으로 구성 돼 있다. 이 패키지는 2018년 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호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중국 전통 레스토랑 야끄는 현지에서 재배되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며 이번 패키지에서는 50년 경력의 광동 요리 전문가인 쉐프 츠 맨이 풍성하고 특색 있는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전통적인 딤섬 요리뿐만 아니라 엄선 된 와인과 고급 차를 제공한다
2014년 5월에 개관한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는 타이페이 송산 국제 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난징 퍼싱 MRT 역, 타이페이 아레나 MRT 역, 타이페이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타이페이 아레나, 신이(Xinyi) 금융가 및 쇼핑가, 타이페이101, 타이페이 무역센터 등과 매우 인접해 있어 관광 및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적합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호텔 내에는 고전적인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총 256 개 객실과 47개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광동, 이탈리안, 칵테일, 디저트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6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마련돼 있다.
또한 시그너처 트리트먼트 및 웰빙 프로그램 등 럭셔리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별히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는 각종 MICE 행사에 적합한 다양한 규모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데, 최소 10명부터 최대 12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컨퍼런스 룸과 연회 시설을 갖추고 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타이페이는 다양한 다이닝 시설,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 독보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