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중국 최대 여행사 씨트립과 전략적 제휴 맺어

2018.05.10 10:14:05

 

중국 최대 관광 관련 서비스 제공 플랫폼인 씨트립이 아코르호텔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씨트립에 가입된 약 3억 명 이상의 이용객들은 전 세계된 아코르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양 사는 아코르호텔의 네트워크 호텔을 더욱 강조하고 아코르호텔의 대표 매장 구축, 로열티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 IT 분야의 협력 등 4가지 전략적 목표를 추진할 계획을 밝혔다.

 

아코르호텔 세바스찬 바진 최고경영자 겸 회장은 세계적인 여행플랫폼 씨트립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코르호텔이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됐다.”고 말하고 각 호텔들은 중국인 고객 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이번 전략적 제휴의 소감을 전했다.

 

씨트립 제인 쑨 최고경영자는 놀랍게 성장하는 중국의 해외여행 시장에서 아코르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은 물론, 씨트립 고객들은 아코르호텔이 전 세계적으로 보유한 다양한 호텔들을 자유롭게 사용하며 흥미로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코르호텔은 전 세계 100개 국가에 4300개의 호텔, 1만 개의 프라이빗 렌탈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태지역에는 19개 국에 777개의 호텔이 있다. 럭셔리 브랜드인 래플스를 비롯해 소피텔 레전드, 페어몬트, 소 소피텔, 원파인데이, 엠겔러리, 풀만, 스위쏘텔, 25아워즈, 미드스케일 브랜드인 노보텔, 머큐어, 마마쉘터, 조엔조, 이비스, 이비스 스타일, 이비스 버짓, 그랜드 머큐어, 더 세벨, 호텔F1 등이 있다.

 

한편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아코르호텔그룹60년 전통의 국내 호텔 전문기업 앰배서더호텔그룹이 공동 출자한 호텔 운영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6개 도시에 23개 호텔 6533실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터내셔널 호텔 운영사로 내년까지 27개 호텔, 7500실로 증가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