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은 지난 3일, 광안리에 위치한 아동복지단체 동산원에 개관 5주년 기부 캠페인 수익금 전액을 전달했다.
2013년에 오픈해 지난 2월 18일 개관 5주년을 맞이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월 한 달간 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희망나무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을 방문한 많은 고객들이 뜻깊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고, 4월 3일 그 동안 후원해 온 동산원 어린이들의 생활 지원을 위해 기부금 전액을 전달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총지배인 사무엘 다비네트는 “파크 하얏트 부산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적극적인 지원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쇼핑과 여가의 중심지 해운대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백화점과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가 인접해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편리하고 이상적인 프리미엄 숙박시설을 제공한다. 수영만 요트경기장에 근접해 있어 시원한 바다 전경과 광안대교가 펼쳐진 전망이 장관이며, 첨단 시설과 프리미엄 비품들이 비치된 26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자인 됐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개성 있는 레스토랑과 최신식 설비를 자랑하는 이벤트 시설, 스파 트리트먼트 및 피트니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usan.park.hyat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