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위스 생모리츠에서 열린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에서 아시아 대륙 부문 최고의 럭셔리 로맨틱 해변 리조트 2017로 라 베란다 리조트 푸 꿕 M 갤러리 바이 소피텔(La Veranda Resort Phu Quoc MGallery By Sofitel)이 선정됐다.
‘호텔업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는 세계적 수준의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인 럭셔리 호텔에 수여되며, 국제적으로 명망이 높은 시상식이다. 매년 4주에 걸쳐 30만 명이 넘는 국제 고객, 여행객 및 업계 관계자가 동일하게 투표해서 수상자를 선발한다. 올해는 아시아 지역 최고의 럭셔리 로맨틱 해변 리조트로 라 베란다 리조트 푸 꿕 M 갤러리 바이 소피텔이 영예를 안게 됐다.
라 베란다 리조트 푸 꿕 M 갤러리 바이 소피텔 Jean Pierre Gerbet 총지배인은 “아시아 최고의 상을 수상 받아 임직원 모두 진심으로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이 국제상을 받고 베트남과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에서 부티크 럭셔리와 우수한 고객 체험을 위한 업계 기준을 제시하고자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콕 섬에 위치한 라 베란다 리조트 푸 꿕 M 갤러리 바이 소피텔은 두옹동 해변 중앙에 있는 라 베란다는 바닷가에서 프랑스 식민지풍 저택을 떠올리게 하는 체험을 선사한다. 라 베란다의 건축 설계와 분위기는 예전 인도차이나 시절이 연상되는 안락함과 탐닉이 추가된 특징적인 스타일을 만든다. 이 리조트에는 두 개의 레스토랑(The Peppertree, Le Jardin)과 한 개의 바(Le Bar)가 있다. 이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유기농 스파 센터인 Le Spa, Le Spa의 혁신적인 신제품, 기억에 남을 12가지 낭만적인 체험으로 구성된 'La Veranda Romance Menu'를 바탕으로 느긋한 해변 휴가, 낭만적인 휴가, 스파 휴가, 관광지 결혼식 또는 신혼여행을 위한 환상적인 배경을 제공한다.
한편, 라 베란다 리조트 푸 꿕 M 갤러리 바이 소피텔은 가장 최근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를 수상함으로써 올해만 네 개의 상을 받았다. 앞서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Travelers Choice) 2017, 아시아 라이프스타일 투어리즘 어워드(Asian Lifestyle Tourism Awards) 우수 해변 리조트 2017 및 더 가이드 어워드(The Guide Awards) 2017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