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5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페스티브 케이크…"가격 부담은 낮추고 선택의 폭은 넓히고"

2024.11.26 10:54:32

- 프랑스 출신패스트리 셰프가 만든 고급 호텔 케이크를 5만원~11만원대로 즐길 수 있어
-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맛과 디자인의 케이크 아홉 가지 종류 출시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연말을 맞아 가격 부담은 낮추고 선택의 폭은 넓힌다양한 겨울 테마의 페스티브 시즌 케이크를 선뵌다.

 

총 아홉 가지 종류로 준비되는 이번 페스티브 케이크는 5만원대부터 11만원까지 다소 부담 낮은 가격대로 즐길 수 있으며 대신 다양한 맛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프랑스 출신 페이스트리 셰프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정성껏 준비한 아홉 가지 종류의 케이크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윈터 시그니쳐인 빨강 모자 케이크를 비롯해 특색 있는 연말 선물로 제격인 마카롱 트리 케이크,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 율로그 그리고 풍성한 딸기가 가득 들어간 딸기 케이크 3종류, 진한 초콜릿 맛의 발로나 시트러스 초콜릿 케이크, 바크 초콜릿으로 만든 망디앙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프랑스 대표 디저트 밀푀유에서 착안한 카라멜 바닐라 밀푀유 트리까지 연말 느낌 가득한 특색 있는 케이크들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케이크는 이스트 타워 1층에 위치한 ‘델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구매 가능하며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픽업을 원할 경우 호텔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케이크 외에도 슈톨렌, 파네토네, 트리 모양 쿠키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 들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맛과 독특한 디자인 그리고 가격까지 세 마리 토끼를 다 잡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연말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페이스트리 셰프와 그의 팀이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