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의 프리미엄 크래프트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 (ANGEL'S ENVY)’가 서울의 대표 고기 맛집과 협업한 ‘엔젤스 엔비 클럽(Angel’s Envy Club)’을 11월 29일까지 운영한다.
‘엔젤스 엔비 클럽(Angel’s Envy Club)’은 포트캐스크 피니시를 통해 한 번 더 숙성을 거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와 음식을 주제로 위스키와 음식의 조화를 발견하고 음미하는 페어링 커뮤니티이다. 성수, 연남, 한남, 압구정 등 서울 내 미식의 중심지에서 엔젤스 엔비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업장은 다음과 같다. 성동구의 △옥스 라이브 파이어 그릴 (OX LIVE FIRE GRILL) △아카사카 크라부 성수본점(AKASAKA CLUB), 마포구 △아빠의 양식당 △보글 (Bogl), 강남구 △우가 (WOOGA), 서대문구 △센트그릴비비큐 (CENTGRILL BBQ), 송파구 ‘이내서울’이 있으며, 용산구의 ‘달쉐프의 오마카세’, ’올드나이브스(인 버뮤다), ‘더보일러스’, ‘RMW CARNE’ 이며 참여 업장은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엔젤스 엔비 클럽’ 런칭을 기념해 방문 인증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젤스 엔비 클럽에 참여하는 업장에서 즐거운 순간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엔젤스엔비클럽 #엔젤스엔비 #버번위스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해당 이벤트 역시 11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엔젤스 엔비 클럽’은 특별한 오크통에서 한 번 더 숙성을 거친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와 서울 미식의 중심에서 레드 미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며 “최근 미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다양한 페어링을 통해 새로운 맛의 경험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