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호텔산업 최초의 호텔 디지털마케팅 이벤트, '2025 호텔 디지털마케팅 마스터클래스'가 11월 13일 수요일 오후 3시 30분 로얄호텔서울 2층 로얄볼룸에서 열린다.
아시아 최대 SaaS 호텔솔루션 회사인 트리플라와 글로벌 OTA 부킹닷컴이 공동주관하는 본 행사에는 글로벌 체인, 로컬 체인, 독립호텔, 한국관광공사, OTA, 호텔솔루션기업 그리고 호텔 및 숙박산업 관계자가 한 자리에 모여 국내 및 해외 마켓트렌드와 정책, OTA, Distribution, 다이렉트부킹, 예약전환율 상승 및 재방문 유도 방안, 잠재구매 트래픽 자사 유입안, 글로벌체인의 디지털마케팅, 로컬체인의 가격정책, 독립호텔의 멤버십 & 로얄티 프로그램 등 "온라인 채널 믹스를 통해 호텔이 주도권을 가지고 운영효율을 올리고 수익을 늘리는 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트리플라 타카하시 카즈히사 CEO과 트리플라 황성원 한국대표가 '2024 아시아 호텔산업 트렌드와 트리플라의 주요 전략'과 'Direct Booking,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야기'에 대해, 부킹닷컴 한국지역 신지은 매니저가 '함께 만들어 나아가는 Seamless Experience', 'Booking.com in the Korea Context'를, 한국관광공사 관광기업창업팀 강종순 팀장이 '호텔산업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2024 인바운드 트렌드와 국가 사업 및 정책'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디지털 서비스 이주리 과장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과 방법'을, 소테츠 인터내셔널 코리아 클러스터 매니징 디렉터 김선경 본부장이 '소테츠 인터내셔널 코리아: 호텔의 신뢰받는 가격정책이란?', 코오롱 카푸치노호텔 세일즈 & 마케팅 김란화 지배인이 '코오롱 카푸치노호텔: 멤버십 & 로얄티 포인트 기능을 통한 직접 예약 및 재방문 유도 사례'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강연에 이어 디너 & 드링킹세션에서는 강연자와 함께 참석한 호텔 및 숙박산업 관계자들과 네트워킹의 시간이 마련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코스 디너 예약을 위해 호텔 당 최대 2인을 초대하고 있으며 아래 링크를 클릭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신청하기
↓↓↓↓↓↓↓↓↓↓↓↓↓↓
또한 support_ko@tipla.io를 통해 호텔명/이름/직책/연락처를 보내 등록할 수도 있다.
문의 _ 02-6303-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