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즈(Trip.Biz) 비즈니스 여행 서밋 개최, 글로벌 기업 여행 관리 서비스 선봬

2024.10.04 09:50:21

 

트립.비즈(Trip.Biz, 이하 트립.비즈)가 지난 9월 30일, 서울에서 비즈니스 여행 서밋을 개최하고 글로벌 기업 여행 관리 서비스를 소개했다.

 

트립.비즈(Trip.Biz)는 트립닷컴 그룹의 디지털 기업출장여행서비스(TMC)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06년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람 중심 기술, 풍부한 인벤토리,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에 결합한 트립.비즈는 비즈니스 여행 요구 사항을 간소화한다.

 

전 세계적으로 1만 5000개가 넘는 대기업 및 100만 개 이상의 중소기업이 이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간대의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글로벌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립.비즈의 상품은 변화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여행 산업의 요구에 맞게 올인원 솔루션으로 설계됐다. 출장자 및 관리자는 즉시 온라인을 통해 항공권, 숙소뿐 아니라 자동차, 기차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약 100여명의 기업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관심을 모았다. 트립.비즈는 이 행사에서 다음과 같은 주요 서비스를 소개했다.

 

 

△Trip.Biz OBT & App

온라인 사이트(OBT)와 앱은 일관된 글로벌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맞는 기능을 제공한다. 전 세계 1만 개 이상의 도시를 포괄하는 이 플랫폼은 항공권 유통 표준(New Distribution Capability, NDC) 및 저비용 항공사(Low-Cost Carriers, LCC)를 포함한 여러 공급업체의 콘텐츠를 통합해 다양한 플랫폼 검색에 필요한 시간을 줄여준다.

 

△Trip.Biz Payment

트립.비즈 페이먼트 솔루션은 혼합 결제, 기업 정산, 다중 통화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결제가 가능하다.

 

△Trip.Biz Reporting

실시간 분석, 라이브 추적 및 AI 강화 보고를 통해 이 도구는 기업이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트립.비즈 거대언어모델(LLM)을 기반으로 하는 AI 보고 기능을 통해 여행 관리자는 몇 분 만에 맞춤형 여행 통찰력 보고서를 생성해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

 

△Trip.Biz Care

여행 전, 여행 중, 여행 후의 포괄적인 지원에 중점을 둔 이 서비스는 인간 중심 기술을 통합하여 여행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독점적인 여행 혜택과 보상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여행객은 여행 중에 24시간 연중무휴 지원과 우선 체크인 및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와 같은 독점적인 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고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 수 있다.

 

△Trip.Biz ESG

트립.비즈는 Trip.com Group의 지속 가능성 전략에 따라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SG 솔루션에는 탄소 배출량 표시, 발자국 추적, ESG 보고 및 탄소 관리와 같은 기능이 포함돼 기업이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를 통해 트립.비즈는 EcoVadis(글로벌 ESG 평가기관)의 Sustainability Silver 등급을 확보하며 업계에서도 인정 받았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