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는 태국 요리 전문점 콘타이(KON Thai) 제주점 내 캐주얼 바 ‘더 바이올렛’을 오픈한다.
이와 함께 콘타이 제주점은 신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삶은 돼지등뼈를 매운 소스와 함께 먹는 태국식 찜요리 ‘랭 샥 을 제주 흑돼지를 활용해 ‘한라산 랭(2만 8900원)’으로 선보이며, 태국식 돼지고기 숯불 꼬치구이 ‘무삥(2900원)’ 등 새로운 메뉴를 추가로 마련했다.
이외에도 태국 요리와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사하는 와인 및 주류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하이네켄 2병 구입 시 1병 추가 증정 △생맥주 1인 1만 2900원(세금 포함) 무제한 이용 △하우스 와인 1인 1만 8900원(세금 포함) 무제한 1시간 이용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콘타이 제주점은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로비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전 1시까지다. 투숙객과 제주도민은 10% 할인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는 태국 요리 전문점 ‘콘타이(KON Thai)’ 푸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바를 신규 오픈하게 됐다.”라면서 “와인, 생맥주 무제한 이용 등 다양한 주류 이벤트와 제주의 재료를 활용한 태국 요리도 새롭게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콘타이(KON Thai)는 태국 이산지방 요리를 중심으로 타이 전통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태국 요리 전문점이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 ‘콘타이 제주점’은 제주 지역 내 최초의 콘타이 지점으로 소품과 내부 인테리어도 태국 현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