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봄 향기 가득 야외 테라스 오픈

2024.04.05 17:06:59

 

완연한 봄 날씨가 지속되고 꽃의 개화로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는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가 야외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테라스 ‘비어가든’과 루프톱 바 ‘바온 탑’을 4월 5일 동시 오픈한다.

 

제주신화월드 내 메리어트관, 신화관 그리고 랜딩관을 잇는 신화쇼핑스트리트 중앙에 위치한 ‘비어가든’에서 바비큐 꼬치구이 5종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생맥주를 선보인다. 해산물, 돼지고기, 닭고기, 양고기, 쇠고기로 만든 바비큐 꼬치구이는 호텔 셰프가 각 재료에 어울리는 특제소스를 직접 참숯 그릴에 정성껏 구워낸 요리이다. 제주 바다를 담은 해산물 꼬치구이는 제주산 전복과 돌문어로 구성했으며,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돼지고기 꼬치구이는 허브와 스모크향이 어우러져 짙은 육향과 육즙이 가득하다. 아울러 제주신화월드와 탐라에일이 합작하여 만든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생맥주 ‘JSW 바이젠’과 ‘JSW 페일에일’을 비롯한 수입 생맥주도 준비돼 있다.

 

이와 더불어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는 다양한 장르의 재즈를 선보이는 재즈 버스킹 ‘JSW 뮤직 그라데이션’도 진행된다. 별도의 관람료 없이 ‘비어가든’ 이용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비어가든’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한다.

 

아름다운 제주 남서부의 풍광 인피니티 풀 ‘스카이 풀’에 위치한 ‘바 온탑’은 육즙 가득한 패티와 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시그니처 치즈 버거’를 준비했다. 해 질 녘 오름 능선 너머로 떨어지는 동화 같은 분위기에서 물놀이 후 ‘레인보우 노스텔지아 셰이크’로 달콤하게 마무리하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