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신한카드-Visa 파트너십 통해 두 번째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출시

2021.12.17 10:38:04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 Visa 카드 론칭 통해 MZ 세대에 여행 및 라이프 스타일 혜택 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지난 12월 16일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Marriott Bonvoy® The Classic Shinhan Card)를 출시했다.

 

이번 카드는 올해 초 선보인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Marriott Bonvoy® The Best Shinhan Card)의 성공에 이은 것으로, 신한카드 및 Visa와 함께 두 번째 출시하는 공동 브랜드 카드다.

 

차세대 신용카드라 불리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는 MZ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신용카드 상품으로, 전반적인 일상 속 소비를 통해 더 많은 라이프 스타일 혜택과 더 큰 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 지역 세일즈 마케팅 바트 뷰링(Bart Buiring) 대표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성공적 출시에 이어 자라나는 MZ 세대를 위한 새로운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조사에 따르면 이미 젊은 세대가 주축이 돼 여행 시장 회복을 이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신용카드 론칭으로 카드 고객들은 국내외 여행 시 메리어트 본보이가 선사하는 독점적 여행 경험과 더불어 전 세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7900개 호텔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더 많은 라이프 스타일 혜택과 결합한 메리어트 본보이 엘리트 등급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고객은 가입 즉시 본보이 실버 엘리트(Silver Elite) 회원으로 등록된다. 이와 함께 MZ 세대의 음식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카드 고객은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국내 호텔에서 음료 메뉴를 연간 최대 4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이 카드와 결연을 맺은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연간 최대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연회비 주기 내 사용 실적에 따라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크레디트(Elite Night Credit)가 제공되므로 한 단계 높은 본보이 엘리트 등급으로 더 빠르게 승급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극대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의 핵심은 카드 고객에게 모든 카테고리에 걸쳐 50%의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카드 고객은 또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호텔과 리조트 내 객실, 다이닝 그리고 스파 시설 사용 시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보다 4배 높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모든 적립 포인트는 전 세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호텔에서 무료 숙박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아태 지역의 카드 고객은 이제 객실에 묵지 않아도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호텔 레스토랑 및 바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즉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기회가 더 확장된 셈이다. 이처럼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의 특징·혜택은 카드 고객이 특정 사용 요구 사항을 충족했을 시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된 추가 약관이 적용된다.

 

신한카드 페이 플랫폼(Pay Platform) 이석창  그룹장은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움 속에서도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는 올 초 출시 당시 국내 고객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회로 젊은 MZ 세대를 위한 최신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MZ 세대 고객은 호텔을 단순히 숙박 시설뿐만 아니라, 그들이 선호하는 흥미로운 F&B와 라이프 스타일 공간을 제공하는 장소로 보고 있다. 세계적으로 여행이 점차 재개되면서 새로운 고객들이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의 사용을 통한 일상의 구매로 여행시 큰 여행 혜택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Visa Korea 패트릭 스토리(Patrick Storey) 사장은 “Visa는 전 세계 언제 어디에서나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여행의 필수 동반자”라며 “해외여행에 최적화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에는 Visa의 탭투페이(Tap-to-Pay) 컨택리스 결제 기능이 탑재돼 소비자들이 해외 주요 도시에 있는 Visa 가맹점 및 교통 수단을 이용할 때 더 간편한 터치 방식으로 빠르고 안전한 결제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필리핀 담당 남기덕 대표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는 광범위한 일상 속 구매를 활용해 여행 혜택을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차츰 여행이 재개되는 만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참가 호텔에서 일상의 구매를 통해 쌓은 클래식 카드 혜택을 활용해 풍성하게 메리어트 본보이 여행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올 3월 국내 호텔 업계 최초의 신용카드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선보였으며, 코로나19의 어려움에도 국내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현재 전국에 60개가 넘는 식음 매장과 함께 12개 브랜드에 걸쳐 30여개의 호텔·리조트를 프랜차이즈 또는 직접 운영 하고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주요 특징

*연회비: 14만 7000원
*엘리트 등급: 카드 발급 시 자동으로 실버 엘리트 등급 취득
*연간 웰컴/리뉴얼 기프트: 1만 5000포인트 제공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1000원 사용마다)
-기본 포인트: 1000원당 1포인트 적립
-보너스 포인트: 직전 월 2000만 원 이상 사용 시 1000원당 0.5포인트 추가 적립
-브랜드 보너스 포인트: 직전 월 30만 원 이상 사용시 메리어트 호텔 내 사용 시 1000원당 4포인트 적립

*연간 카드 이용 금액에 따른 보너스 포인트 및 등급 업그레이드(연회비 주기 내)
-연회비 주기 내 500만 원 사용 시 1000포인트 적립
-연회비 주기 내 1000만 원 사용 시 1500포인트 추가 적립 및 5 엘리트 나잇 크레디트 제공
-연회비 주기 내 1500만 원 사용 시 5000포인트 추가 적립
-연회비 주기 내 2000만 원 사용 시 골드 엘리트 등급으로 승격 및 5 엘리트 나잇 크레디트 추가 제공
- 최대 총 7500포인트 적립 및 10 엘리트 나잇 크레디트 제공

*그 외 혜택
-연 2회 공항 라운지 이용,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제공
-연 4회(월 2회) 국내 참여 호텔 대상 무료 음료 서비스 제공(직전 월 이용 금액 30만 원 이상)

*상세 내용 확인: 신한카드 홈페이지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