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무르익은 가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 캠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루프톱에서 즐기는 야외 캠핑과 테라스 객실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가을 캠핑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되며, 프리미엄 바비큐 그릴 브랜드 ‘웨버(Weber)’와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1953 캠퍼스 칸(Camper’s Khan)’이 함께 제휴해 준비된다.
호텔의 루프톱에서 즐기는 ‘바비큐 캠핑 앳 루프톱(BBQ Camping @ Rooftop) 프로모션은 2인부터 4인까지 이용 가능한 세트로 구성돼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먼저, 2인 구성은 양갈비 또는 LA갈비 중 선택 가능하며, 꽃등심 400g이 기본 쌈, 야채, 소스와 같이 추가 메뉴로 제공된다. 여기에 새우, 전복, 소시지, 아스파라거스 등 바비큐가 가능한 메뉴가 함께 준비된다.
4인 세트도 고기류 선택이 가능하다. 양갈비 또는 티본 스테이크 800g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2인 구성에 포함되는 추가 메뉴가 4인 기준으로 동일하게 제공돼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세트는 레드 와인 1병과 캔맥주 2캔이 함께 준비돼 루프톱에서 즐기는 야외 바비큐의 맛과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세트는 2인 구성 14만 원(세금 포함)부터, 4인 구성은 21만 원(세금 포함)부터로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7시이다. 테이블 당 이용은 3시간으로 제한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세트 이용 시, 꽃등심, 양갈비, 차돌 육개장 등 단품 메뉴가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다. 육류를 포함한 각종 고급 구이 재료를 직접 웨버 그릴에 구워 먹으며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자세한 금액 및 이용 시간은 호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비큐 캠핑 앳 루프톱 프로모션은 '캠핑 무드 패키지(Camping Mood Package)’로 객실 숙박과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내 위치한 테라스를 캠핑 장비로 데코레이션한 것이 특징으로 ▲캠핑 콘셉트룸 객실 1박 ▲바비큐 캠핑 앳 루프톱 2인 구성 ▲편백네 탈취제 & 향주머니 ▲루프톱 온수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객실은 호텔 슈페리어 객실과 레지던스 디럭스 객실 중 테라스가 있는 객실로만 준비되며, 테라스는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캠퍼스칸과 제휴해 의자, 테이블, 랜턴, 블랭킷 등 캠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조명과 소품으로 꾸며졌다.
캠퍼스 칸은 와일드한 감성을 담아 캠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캠핑 문화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호텔 곳곳에 그 감성을 담아냈다. 제공되는 ‘편백네’ 상품은 천연 우드칩과 프리미엄 편백 오일을 사용해 꿉꿉했던 옷장 냄새를 산뜻하게 바꿔줄 수 있는 피톤치드 향주머니 2세트와 소량의 분사만으로도 공간 가득 상쾌한 편백나무 향을 남기는 피톤치드 힐링케어 탈취제가 제공된다.
패키지 런칭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성인용 캠핑 장갑이 선물로 제공되며, 자녀와 함께 투숙하는 객실에는 어린이용 키즈 장갑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23만 5000원부터이다. 예약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