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오는 무더위에 앞서 다양한 맛으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빙고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다른 호텔 빙수와 차별화될 수 있는 워커힐만의 시그니처 빙수 3종을 더한 총 5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밀크티 앤 브라우니'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사탕수수 원당으로 맛을 낸 밀크티 얼음 위에 브라우니 큐브와 달고나, 마카롱 등을 올려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새로운 메뉴를 찾는 고객을 위해 개발한 '열대과일 빙수'는 애플망고, 자몽, 청포도, 용과,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각종 프리미엄 과일을 듬뿍 얹은 신메뉴로 더위를 잊고 생생한 재충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각 메뉴의 가격은 4만 8000원, 5만 5000원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인기 여름 메뉴들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콩고물 빙수'는 곱게 갈아낸 얼음 위에 콩고물을 고르게 뿌리고 찹쌀 인절미와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을 토핑으로 올려 고소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 3000원.
또한 얼린 우유를 갈아 만든 눈꽃 같은 얼음 위에 팥과 떡을 얹은 빙수의 정석, '우유 빙수'와 무더위를 잊을 청량감을 맛볼 수 있는 '수박주스'는 올해도 더파빌리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메뉴의 가격은 각각 3만 8000원, 2만 원이다.
빙고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각 메뉴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1층에 위치한 더파빌리온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워커힐 더파빌리온의 빙고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