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데일리호텔 선정 ‘최고의 호텔·리조트’ 1위

2020.01.23 12:58:07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선정하는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Daily True Awards)’에서 최고의 호텔∙리조트 1위에 선정됐다.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실 이용자 후기를 기반으로 한해 동안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호텔 및 레스토랑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번 평가는 2019년 실 이용자가 남긴 ‘트루리뷰’ 평점(50%)과 고객 만족 지표(30%), 판매 데이터(20%)를 종합적으로 고려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대형 스파, 실내 테마파크, 쇼핑 센터 등을 갖춰 전 연령대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어 1위에 선정됐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직접 투숙한 고객들은 “최고의 호캉스”, “깨끗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 부대시설까지 한번에 갖춘 만족스러운 호텔”, “시설이 다양하고 놀 거리가 많아 1박 2일이 모자라다”, “아트 요소가 많아 인증샷 찍을 곳이 넘쳐난다” 등 서비스 품질 전반뿐 아니라 휴식과 문화예술, 엔터테인먼트까지 한 데서 즐길 수 있는 점에 대해 우수한 후기를 남겼다.


실제로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설 연휴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한정 패키지가 출시 2주만에 조기 완판되며 연초부터 ‘호캉스 성지’로서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겨울 여행 시즌 가족, 연인, 친구와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 중이다.



5성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투숙객에게 온수풀에서 따뜻한 겨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호텔 수영장 및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이용,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부대시설 할인 혜택이 기본 제공된다.


럭셔리 힐링 스파 ‘씨메르’는 추운 날씨로 인한 피로를 말끔히 날릴 수 있는 겨울특별 패키지 2종을 판매한다.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는 아쿠아스파존과 찜질스파존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과 서해의 석양이 펼쳐지는 바 ‘인피니티8’에서 즐기는 핫초코 등이 포함돼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오는 31일까지 판매되며 이용 기간은 내달 29일까지다. 한국 전통 스타일의 찜질스파와 양지 미역국 반상세트로 심신을 회복할 수 있는 ‘코지 윈터 패키지’는 내달 29일까지 구매와 이용이 가능하다.



짜릿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한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플라자 광장에서는 신나는 경품 미션과 보드게임, 유로번지를 즐길 수 있는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가 내달 9일까지 열린다.


한편,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 호텔∙리조트 부문에서는 서울 신라호텔, 시그니엘 서울 등 전국 유명 특급호텔들이 파라다이스시티의 뒤를 이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