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반려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멍(Mong)캉스 패키지’

2019.07.17 09:14:35


‘멍(Mong)캉스 패키지’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4개 호텔 중 하이엔드 레지던스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하 그랜드 머큐어)에서 만날 수 있다.


‘멍(Mong)’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반려견 1마리 포함)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 디너 파스타 혹은 리조또 2인권 ▲그랜드 머큐어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 ‘리카리카’의 반려견 여름 스카프·극세사타올·멍글라스·장난감·간식 등 반려견 굿즈가 들어 있는 스페셜 기브어웨이를 함께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오는 8월 31일 까지 이며, 가격은 34만 5,000원부터다. (부가세 별도)


그랜드 머큐어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멍 프렌들리(Mong-Friendly) 서비스’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이 반려견을 함께 데려와 마음 놓고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체크인 시, 그랜드 머큐어 문양과 ‘아이 엠 어 호텔 게스트(I am a hotel guest)’라는 문구가 새겨진 반려견 전용 목걸이를 제공하며, 객실 내에는 반려견 전용 식기와 쿠션, 배변패드를 마련해 준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개성 있는 4개 호텔이 모여 있는 ‘호텔 플렉스(Hotel-plex)’로서의 강점을 살려 ‘멍(Mong)캉스 패키지’ 외에도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하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하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이하 이비스 스타일)에서 각각 특색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는 ‘2019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