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전망과 품격을 담은 스위트 리뉴얼 완료

2019.04.26 16:07:44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4개월 간의 스위트 객실 공사를 마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위트 공간을 선보인다. 호주의 디자인 기업 ‘바 스튜디오 (Bar Studio)’가 새롭게 디자인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53실의 스위트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디플로매틱 스위트, 앰버서더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포함하고 있다. 재단장한 객실은40년간 유지해 온 초기 디자인 철학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모티브와 기능적인 가구 배치를 통해 호텔을 찾는 여행객에게 편안한 투숙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 스튜디오(Bar Studio)’는 하얏트 호텔 중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파크 하얏트 상하이, 파크 하얏트 시드니,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디자인을 맡은 바 있다.



새로운 스위트는 공용 공간과 개인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매력을 갖추어 고객의 혼자만의 시간을 배려하면서도, 공용 공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브랜드 런칭 행사, 기업 VIP 미팅 등 다양한 목적의 기능 또한 갖추었다. 아름다운 서울의 한강 전망과 남산 전망을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공간배치에 집중한 것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총지배인 아드리안 슬레이터는 “궁극적인 목표는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품격있는 시설 및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번 객실 재단장은 기존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고객들이 스위트 공간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현대적인 포인트로 디자인 감각을 더했다. 나아가, 장식품들과 장인의 손길을 더한 한국적인 작품들로 객실을 아우르는 품격을 더하였다. 우리는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안온한 스위트에서 서울의 경치를 보며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스위트의 재단장을 기념하기 위하여 ‘新스위트의 품격’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그랜드 스위트 킹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새롭게 변신한 세련된 스위트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경험할 수 있다. ‘新스위트의 품격’ 패키지는 와인과 한과를 포함한 환영 선물을 제공하며, 그랜드 클럽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