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NYSE: HLT)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는 오늘 28층, 223개 객실 규모의 풀 서비스 호텔인 힐튼 다낭(Hilton Da Nang)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힐튼 다낭은 힐튼 하노이 오페라(Hilton Hanoi Opera)와 힐튼 가든 인 하노이(Hilton Garden Inn Hanoi)에 이은 베트남의 세 번째 힐튼 호텔이다.
폴 허튼(Paul Hutton) 힐튼 동남아시아 운영 부사장은 “힐튼 다낭 개장은 힐튼의 브랜드가 동남아시아의 또 다른 주요 도시에 진입하는 이정표가 되었다”며 “훌륭한 파트너와 함께 힐튼 플래그십 브랜드를 주요 도시 또는 지역 거점에 오픈하는 것이 성장 전략의 일부이다. 다낭이 2030년까지 1,500만명의 관광객을 유치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힐튼 다낭이 이 아름다운 해변 도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최우선 관심사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베라 마누키안(Vera Manoukian) 힐튼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총괄 및 수석부사장은 “힐튼은 100년 가까이 여행객들을 맞이해왔다. 다낭과 같은 유망한 도시에서도 계속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전 세계 어디에서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힐튼 다낭은 한강 다리(Han Bridge)와 도시의 유명한 박당(Bach Dang) 거리 인근에 위치해있다. 다낭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쇼핑 및 비즈니스 벨트 중심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다낭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다낭 해변까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36 제곱 미터에서 202 제곱 미터에 이르는 223 개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 룸은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한강 전망을 갖추고 있다.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룸 및 스위트 룸 투숙객은 조식, 종일 다과 및 도시의 탁 트인 전망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27 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다.
총 725 제곱 미터의 다목적 회의 공간을 갖춘 힐튼 다낭은 8 개의 회의실과 최대 500 명을 수용 할 수 있는 그랜드볼룸을 제공한다. 각 회의 공간에는 이벤트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신 시청각 장비, LED 스크린 및 초고속 Wi-Fi가 완비돼있다.
힐튼 다낭은 24시간 운영되는 짐(gym)과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온수수영장 외에도 3가지의 다이닝 옵션을 제공한다.
브라세리 남 (Brasserie Nam)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웨스턴, 아시안, 베트남 특선 요리 등 현지 재료로 만든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실내 또는 야외에서 아침,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파리에서 영감을 받은 카페 비에트 (Café Viet)는 편안하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반미에서 페이스트리에 이르기까지 현대적 요소를 가미한 신선한 현지 별미를 제공한다.
28층에 위치한 더 세일 (The Sail)은 레스토랑과 라운지 공간에서 도시의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하는 고급 루프탑 그릴 바다. 클래식한 그릴 옵션, 현지 및 지중해 요리에서 영감을 얻은 바이트와 포괄적인 와인리스트를 보유하여, 식사를 하거나 품격 있게 쉴 수 있다.
예스퍼 바흐 라센 (Jesper Bach Larsen) 힐튼 다낭 총지배인은 “우리는 첫 고객을 맞이하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힐튼 다낭의 넓은 객실, 최첨단 시설, 탁월한 요리 옵션 및 훌륭한 서비스가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 모두를 충족시킬 거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