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가족들을 위한 스페셜 컬레버레이션 준비

2018.07.06 09:57:20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국내 실리콘 전문 제조회사 ‘실리만(Sillymann)’과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호텔 로비에는 어린 자녀를 가진 부모들에게 '말랑 물통’으로 불리며 크게 각광받고 있는 하트 모양의 ‘실리콘 하트 물주머니’, 2015 굿디자인, 2016 레드닷 디자인에 이어 2018 IF 디자인 어워드까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한 ‘실리콘 물주머니(jumony)',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하트 패턴의 앙증맞은 ‘실리콘 하트 키즈 가방’ 등 실리만의 다양한 여름 아이템이 디스플레이된 매거진 커버 컨셉트의 포토존이 설치된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객실 투숙 후 가까운 여의도에 위치한 도심 속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63’에서 바다 생물도 만날 수 있는 ‘아쿠아 키즈 (Aqua Kids)’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인스타그램(@courtyardseoul)을 팔로우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여름휴가 #호캉스 #탐코야 #아쿠아키즈패키지 #실리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여름 야외 활동에 적합한 실리만의 ‘실리콘 하트 물주머니’를 총 1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