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가정의 달 맞아 캐스키드슨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2018.04.26 09:24:49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런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어린이날 연휴인 5월 5일부터 7일까지 영유아 및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캐스키드슨의 멜라민 푸드트레이(키즈 식판)와 멜라민 비커(키즈 컵)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떨어트려도 깨지거나 파손되지 않는 멜라민 소재로 만들어져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모카페 입구에는 영국 근위병 모양의 플레이모빌 대형 피규어와 함께 캐스키드슨 25주년 기념 스페셜 콜렉션 제품이 디스플레이된 매거진 커버 콘셉트의 포토존을 5월 한 달간 설치한다. 캐스키드슨의 스페셜 콜렉션은 영국의 근위병, 영국 국기 등 브리티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미지를 가방, 액세서리, 키즈, 패션, 홈 등 다양한 아이템에 위트있게 녹여내 예쁜 사진을 찍기에 안성맞춤이다.



포토존과 연계해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포토 콘테스트(Kids Photo Contest)'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어린이 고객의 사진과 필수해시태그(#탐코야, #코트야드메리어트타임스퀘어, #캐드키드슨)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된다. 추첨을 통해 캐스키드슨의 근위병 프린트 키즈 미니 백팩, 키즈 식판과 키즈 컵세트, 근위병 디자인의 머그컵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모모카페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브런치 뷔페와 시푸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미니 버거, 치킨 너겟, 핫도그 등의 어린이 뷔페 메뉴가 별도로 세팅,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호텔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7일 런치 뷔페 고객 중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쿠킹클래스를 무료로 진행한다. 호텔 셰프와 함께 어린이들이 직접 컵 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어린이날 뷔페 가격은 주말 뷔페 가격과 동일하게 성인 6만 5000원, 어린이(48개월 이상 13세 미만) 3만 3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2638-3081) 혹은 홈페이지(www.courtyardseoul.com)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