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파크카페 레스토랑이 9월 5일 리뉴얼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호텔 2층에 위치하던 파크카페 레스토랑은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 콘셉트에 맞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들을 성공적으로 쇼케이스하며 3층 새로운 공간에서의 영업 시작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호텔의 수 피트니스 & 스파 VIP 회원을 포함한 호텔의 주요 고객들과 호텔의 이민영 총지배인이 참석, 파크카페의 화려한 개막을 함께 축하했다.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으로 새롭게 단장한 파크카페는 6개의 프라이빗 다이닝룸을 갖추어 프라이빗하면서 품격있는 미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여의도의 랜드마크인 여의도 공원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은 도심 속 힐링과 함께하는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신선하고 지속 가능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과 와인 & 칵테일 페어링으로 음식의 깊은 풍미를 전한다.
여의도 공원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프라이빗룸에서 돌잔치나 상견례와 같은 패밀리 이벤트를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레스토랑 중앙에 위치한 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위스키, 시그니처 칵테일과 하이볼을 간단한 스낵과 패키징한 세트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리뉴얼 & 재오픈을 함께 축하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9월 한 달간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 제공과 함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수스파 트리트먼트 바우처, 파크카페 식사권 등이 포함된 100% 당첨 현장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3층에 새롭게 단장한 쾌적한 공간에서 고객님들께 바와 함께 특별한 파인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 파크카페의 시그니처인 녹색의 여의도 공원 뷰와 함께 여의도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