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호텔의 최상위층인 24층에 위치한 루프탑 수영장을 6월 중 오픈한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대구와 국내에서 가장 높은 층에 위치, 하늘과 맞닿은 듯한 전경과 대구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한다.
특별한 전망의 야외 수영장
대구 메리어트 호텔 루프탑 수영장은 25m에 달하는 인피니티 풀과 유아 풀을 갖추고 있으며, 카바나 존과 개별적으로 풀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존 등 프리미엄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산이 아닌 도심에서 시야에 건물이 보이지 않는 이색적인 광경을 구경하며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이 높다.
무더운 여름 대구를 방문해야 할 이유가 될 특별한 전망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게 된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동대구역에서 도보 5분 내외 거리에 위치, 대구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자리해 ‘대프리카’로 불리는 대구에서 가장 시원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5성급 글로벌 호텔로서 최고의 서비스 제공
여름 시즌에 운영되며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게 될 호텔,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루프탑 수영장에 관한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daegumarriott)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 노상덕 총지배인은 “번화한 도심 속 독특한 오아시스를 제공할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루프탑 수영장을 공개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개장 후에도 계속해서 새로운 서비스와 프로모션으로 호텔을 찾는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지역의 5성급 글로벌 호텔로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와 대구 신세계 백화점 앞, 대구의 교통과 쇼핑의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으며 올해 개관 3주년을 맞이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비즈니스와 레저를 목적으로 대구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가장 편리한 입지에 위치한, 글로벌 브랜드로서는 대구에서 유일한 5성급 호텔로 국내외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호텔이며 중요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