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레스토랑에는 다양한 봄철 식재료가 담긴 요리들이 가득합니다. 어떤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Spring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봄철 입맛 돋우는 ‘제철 식재료 미식 프로모션’
미식 골목 322 소월로는 봄철 입맛을 돋아주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미식을 선보이며 품격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스테이크는 물론 신선한 해산물에 맛의 풍미를 더해줄 봄의 시트러스함을 가미한 음료를, 테판에서는 한식 제철 재료에 프렌치와 일식 테크닉을 가미해 미슐랭 스타일에 걸맞은 메뉴를 10가지 코스에 걸쳐 제공한다. 카우리는 제철 생선회, 담백하고 육즙 그대로를 살린 와규 갈빗살 구이, 바삭한 도다리 튀김에서 새콤달콤한 딸기 모찌 디저트까지 코스 메뉴가 준비돼 있다.
02-797-1234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봄나물 뷔페 프로모션 ‘봄봄봄, 봄의 향연: 신선한 계절의 맛을 만나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5층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스펙트럼은 봄맞이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나물, 달래, 냉이 등 봄을 대표하는 봄나물과 제철 해산물 키조개, 백합 등을 엄선해 봄의 맛과 영양을 전해준다.
4월 30일까지 이어지는 스펙트럼의 이번 봄 미식 뷔페 프로모션은 데친 봄나물 무침을 비롯해 달래 페스토, 보리 샐러드, 배 카르파치오와 나물 샐러드, 키조개 사시미, 백합찜, 바질 소르베, 제철 과일 타르트 등을 스페셜 계절 메뉴로 제공한다.
02-3395-6100
더 플라자
특선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봄맞이 신메뉴 프로모션’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선뵌다. 도원과 세븐스퀘어의 특화 메뉴는 수석 셰프를 비롯한 전담팀이 전국 각지를 다니며 최고급 식자재를 공수한다. 이번 봄에는 경기 평택 꽃송이버섯, 전남 완도 전복 등을 산지에서 직접 받는다. 먼저 도원의 특선 코스는 해산물과 두릅을 곁들인 ‘봄 해산물 XO소스’, 볶은 한우 안심에 흑후추 소스와 죽순을 올린 ‘봄 채소 흑후추 우육’ 등 총 7종, 세븐스퀘어는 냉이와 달래, 도다리, 주꾸미 등의 33종 메뉴를 선뵌다.
www.hoteltheplaza.com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미식의 계절, 봄맞이 다양한 신메뉴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봄 신메뉴로 선뵈는 미트 앤 코 믹스 그릴은 미국산 쇠고기 Prime 등급 안심, 국내산 한우 1++ 채끝 등심, 호주산 양 갈비, 랍스터 1마리 등 최고급 육류와 해산물을 준비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 29만 원이다. 또한 시저 샐러드, 참숯에 구운 미국산 프라임 등급 안심 또는 노르웨이산 연어, 그리고 뉴욕 치즈 케이크와 커피 또는 차를 즐길 수 있는 런치 3코스의 가격은 1인 기준으로 3코스 5만 8000원, 수프를 포함한 4코스는 6만 8000원이다(세금 포함).
02-2193-1191
피오레토
봄의 미각 깨워줄 ‘시즌 다이닝 프로모션’
하이엔드 복합문화공간인 성문안의 정통 이탈리언 레스토랑 피오레토(Fioretto)가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통창으로 마주하는 설레는 봄 햇살과 암석원의 절경이 감탄을 자아내는 점심시간 대에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들로 구성한 메인 요리 4종, 구운 머랭과 크럼블을 곁들인 디저트 ‘산딸기 소르베’를 담아 셰어링 런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저녁에는 이탈리언 퀴진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퍼펙트 개더링 디너 프로모션을 선뵌다.
033-769-7340
제주신화월드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화란춘성 특선 세트 메뉴’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인 성화정은 꽃으로 물든 봄을 뜻하는 ‘화란춘성’ 특선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 제주 봄의 상징 유채꽃과 고사리 등을 비롯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5가지 메뉴로 구성했다. 제주 고사리 해물 누룽지탕과 제주 유채꿀 소스 목화솜 탕수육, 봄나물 튀김과 양꼬치, 벚꽃 밀크티 등으로 담아낸 ‘화란춘성’ 세트 메뉴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www.shinhwa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