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다이닝 업장도 오픈이 치열합니다. 지금 바로 살펴보세요.
썬앳푸드, 잠실 롯데월드몰에 미국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 '캐롤스' 오픈
레트로 무드 느낄 수 있는 공간
캐롤스는 미국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메뉴부터 인테리어까지 90년대 미국의 레트로 무드 분위기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040세대에게는 어린 시절,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방문했던 패밀리 레스토랑의 향수를, 1020세대에게는 레트로 무드의 신선함을 선사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캐롤스에서는 패밀리 레스토랑 하면 떠오르는 베이비 백 립부터 비프 립, 케이준 치킨 샐러드, 파르페를 비롯해 키즈밀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비프 스테이크(티본, 스트립로인)는 미국산 소고기 중 상위 3%인 프라임 등급만을 사용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트로한 인테리어도 주목할 만하다. 90년대 감성을 살린 붉은 벽돌을 사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무드와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미국 보스턴에 있을 캐롤의 집(Carol House)을 연상케 하는 둥근 어닝과 캐롤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포인트로 활용해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다.
sunatfood.com
바리에가타, 이국적인 테마 가득한 신논현점 개장
해외에 온 것 같은 콘셉트로 차별화 모색
바리에가타는 신논현역 인근에 있는 실란트로 신사옥 1·2층에 입점해 있다. 진정성을 가진 브랜드로 고객 감동을 선사하는 실란트로는 신사옥 기획 당시부터 업무 공간 외에도 젊은 창업가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구상했다. 실란트로의 핵심 가치인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며 젊은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마중물 역할을 하기 위함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셰프와 장인들의 레시피, 최상의 퀄리티를 고집하는 F&B 기업 메이커스푸드와 부동산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TGSP가 함께 했다. 바리에가타는 익숙한 일상을 벗어난 낯선 즐거움을 추구한다. 익숙한 이탈리안 메뉴에 재료에 대한 독특하고 흥미로운 해석과 기법으로 작은 변주를 주어 색다르고 맛있는 요리를 탄생시켰다.
훈연향을 입힌 아이올리와 한우를 이용한 초리조 아이올리 비프타르타르와 김부각, 6시간 끓인 화이트 라구와 크림, 치즈로 만든 파스타 위에 트러플을 아낌없이 뿌린 블랙트러플 화이트 크림 라구 파스타, 블랙 앵거스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구운 아스파라거스 위에 와인 데미글라스 소스를 곁들인 살치살 스테이크와 갈릭 퓌레 메뉴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다양한 취향과 페어링을 고려한 18종의 와인이 마련돼 있다. 커플 데이트나 친구, 지인과의 모임뿐만 아니라 평일 런치 세트도 구성돼 있어 점심 메뉴를 탐방하는 직장인에게도 추천한다. 최대 10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룸이 있어 단체 행사, 이벤트, 파티가 가능하다.
0507-1346-7375
동원홈푸드, 1만 원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 김포공항점 열어
합리적인 미식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
포르투7은 이탈리아 가정식을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다. 2021년 용산 아이파크몰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해 합정점, 상암MBC점을 열었으며, 이번에 4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90석 규모로 마련된 포르투7 4호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롯데몰 김포공항 내에 위치하고 있다. 포르투7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는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이탈리안 가정식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만드는 트러플 크림 뇨끼와 치즈 폭포 스테이크, 감베로니 비스큐 오일 파스타 등이다. 투움바파스타 등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전용 메뉴와 소시지 토마토 파스타 등 키즈 전용 메뉴도 마련됐다.
0507-1423-5954
팔레트에 여수의 색을 채우다, 스타벅스 더여수돌산DT점 오픈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동백꽃, 밤바다 등 여수 상징 요소를 인테리어에 반영
더여수돌산DT점은 여수 지역 9번째 스타벅스 매장으로 전라지역 제1의 관광지인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여수 지역 고객들에게 여수 바다와 밤, 기억을 테마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공간을 선사한다.
특히 더여수돌산DT점은 더양평DTR점, 더북한강R점 등에 이은 스타벅스의 ‘더’ 매장으로 운영돼 기존의 스타벅스 매장과는 다른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했다. 지상 1,2층 및 루프탑 등 290여석 규모로 여수의 유명 관광지인 만성리 검은모래해변, 하멜등대, 동백꽃, 밤바다 등 여수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아트월 등 인테리어에 반영해, 매장 내부에서 여수 그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 1층에 위치한 12개의 투명 LED 패널을 활용한 8미터 길이의 초대형 투명 디스플레이 테이블은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설치된 새로운 개념의 매장 인테리어로 여수 앞바다와 함께 여수가 가진 아름다운 능선과 해변의 느낌을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초대형 투명 디스플레이 테이블은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통해 매장 안에서도 마치 바닷가에 앉아 커피를 마시는 것과 같은 간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올려놓은 커피잔을 테이블 중앙의 센서가 감지해 화면이 반응하는 특별한 장면을 선보인다. 아울러 매장 전용 음료인 여수 바다 자몽 피지오도 출시한다. 유스베리 티, 블루자몽소스, 피치베이스가 포함돼 열대과일과 같은 다양한 맛과 함께 얼음에 블루, 엘로우, 레드의 천연색을 입혀 여수 돌산대교의 아름다운 밤바다 조명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여수돌산 낮바다 미니잔 세트, 여수돌산 밤바다 미니잔 세트 등 전용 MD 상품 3종과 여수 지역 특산물인 거문도 약쑥을 활용한 쑥 품은 큐브 브레드, 부드러운 쑥팥 생크림 롤 등의 전용 푸드도 선보인다.
starbuc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