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 Proposal] 시원한 7월의 외식가

2023.07.08 09:00:46

이열치열, 더위를 이기는 7월의 외식업계를 소개합니다.

 

 

더플레이스
지역과의 상생, 완도 전복 이용한 신메뉴


완도 전복 리조또는 크림 리조또에 버터와 함께 구운 완도 전복을 올리고 전복 소스를 더했다. 완도 전복 씨푸드 샐러드는 완도 전복과 문어, 새우 등 해산물과 청포도, 레몬 비네거 드레싱이 어우러진 샐러드다. 완도 전복 바질페스토 파스타는 바질페스토의 풍미와 치즈가 전복과 조화를 이룬다. 완도 전복 세트 메뉴도 마련했다. 테이스티 썸머 세트는 완도 전복 리조또나 완도 전복 바질페스토 파스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마르게리따 피자, 글라스 와인 두 잔을 할인가격으로 판매한다. 썸머 스파클링 세트는 완도 전복 씨푸드 샐러드와 피치니 프로세코 와인으로 구성했으며 정상가 대비 25% 할인한다.

italiantheplace.co.kr

 

 

라그릴리아
신선함 가득한 여름 한정 신메뉴 

 

주요 메뉴는 싱그러운 제철 채소와 부드러운 부라타 치즈, 아삭 달콤한 초당옥수수로 구성한 부라타 초당옥수수 샐러드, 도우에 달콤한 초당옥수수와 루꼴라, 베이컨을 토핑하고, 부드러운 아보카도딥과 살사소스로 마무리한 아보카도딥 & 초당옥수수 플랫 피자, 아르헨티나 홍새우가 주재료인 파스타에 칠리 오일과 이탈리안 특제 봄바 칼라브리제 소스로 매콤함과 감칠맛을 더한 홍새우 칠리 오일 파스타 등 3종이다. 이 밖에도 참나물 차돌박이 파스타, 부라타 포모도로 파스타, 감태페스토 전복 리조또 등 신메뉴 3종을 함께 출시한다.

piginthegarden.com/lagrillia.do
 

 

더테이스터블
홍삼불도장·중화냉면 등 여름맞이 신메뉴 

 

한화 더테이스터블이 63레스토랑과 도원스타일, 티원에서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총 6곳의 63레스토랑은 7종의 코스와 39종의 메뉴를 내보였다. 중식 레스토랑 백리향에서는 깊은 향이 우러나는 홍삼불도장과 쌉싸름한 흑마늘을 곁들인 장어로 구성된 코스로 고객의 건강을 챙겼다. 63뷔페 파빌리온은 쫄깃한 아롱사태와 여름 도라지를 곁들인 냉채, 오골계와 각종 버섯을 함께 찐 일본식 찜 요리 등을 마련했다. 도원스타일에서는 해파리와 새우를 사용한 카펠리니 중화냉면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도원 통전복 냉면을 판매한다. 티원에서는 중화비빔면과 삼선 전복냉면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중화비빔면은 고추기름인 라오간마 소스를 넣어 매콤함과 감칠맛이 입맛을 돋운다. 

thetastable.com

 

 

서머홀 증류소 코리아
정통 스카치 위스키, ‘더 브루디 헨 10년’ 


이번 싱글 몰트 위스키는 맥아(보리)를 원료로 한 곳의 증류소에서 단일 증류기를 사용해 만들어진 위스키로, 더 진한 맛과 여운을 제공한다. 때문에 블렌디드 위스키 보다는 가격도 더 비싸다. 서머홀 증류소는 제품명에도 깊은 의미를 담고 싶어 했다. 그래서 위스키의 이름을 17세기 스코틀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브루디 헨으로 지었다. 브루디 헨은 직역하면 알을 품는 암탉인데, 당시 스코틀랜드는 높은 세금 때문에 많은 주류업자들이 알을 품고 있는 암탉 아래 위스키를 숨겨야 했기 때문이다. 알코올 도수는 40도로 서머홀 증류소 공동 창업자는 가지고 있는 각종 허브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위스키의 테이스팅 노트를 한층 끌어올렸다.

summerhall.co.kr

 

 

LF 인덜지
가성비 위스키 ‘컨시에르 위스키 블루 라벨’


컨시에르 위스키 블루 라벨은 컨시에르 블랜디드 위스키의 후속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바닐라 향을 추가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위스키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고, 라벨링을 블루 컬러로 변경해 젊은 감각을 강조했다. 프리미엄 스피릿 증류소인 아메리칸 디스틸링 컴퍼니에서 탄생했으며, 최소 2년 이상 숙성한 옥수수로 만든 위스키 원액에 보리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해 완성했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글루텐 프리 위스키로 하이볼로 즐기기에 제격이며, 칵테일과 니트로도 마시기 좋다. 여기에 1ℓ의 대용량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알코올 도수는 40도, 가격은 1만 9000원이다.

indulge.co.kr

 

 

하이트진로
스페인 전통 방식의 내추럴 와인 3종

 

하이트진로는 스페인 전통 방식의 내추럴 와인 고요 가르시아 비아데로 3종을 출시한다. 고요 가르시아 비아데로는 스페인 리베라 델 두에로 지역에 100년 이상 된 유기농 포도밭을 했으며, 모든 포도를 손으로 수확해 첨가물 없이 와인을 만드는 친환경 와이너리다. 핀카 비냐스 데 아르치야는 고요 가르시아 비아데로 와이너리의 최고급 품질 레드 와인이다. 100년 수령의 나무에서 수확한 레드 품종 포도로 양조하며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핀카 발데올모스는 100년 수령의 나무에서 수확한 포도로 양조한 레드와인이다. 100% 말바시아는 100% 말바시아 품종의 포도만을 사용해 만든 화이트 와인으로, 꽃향기와 뛰어난 산도가 특징이다. 

hitejin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