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하나카드와 손잡고 일본 료칸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이번 달 21일부터 올해 8월 31일까지 약 두 달이 넘는 기간동안 폭넓게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하나카드로 온라인 결제 시 일본 전역 료칸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쿠폰 사용 방법은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 내에서 하나은행 회원 전용 할인 코드를 확인한 뒤, 결제 페이지 내 프로모션 코드란에 할인 코드 입력 후 하나카드로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본 프로모션의 투숙 가능 기간은 이달 21일부터 올해 9월 30일까지이다.
해당 프로모션에 최대 할인 금액 제한이 없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라쿠텐 트래블의 재팬 퀄리티(JAPAN QUALITY) 인증 마크를 받은 료칸을 경험하기에 좋은 기회라는 평이다. 단, 신규 회원 첫 예약 시 제공되는 10% 웰컴 쿠폰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니 유의해야 한다.
라쿠텐 트래블-하나카드 프로모션은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취소 규정도 유지하여 여행자들의 부담을 경감시켰다. 약 두 달이 넘는 여유있는 기간동안 진행되는 만큼, 숙소별로 상이한 취소 규정만 사전에 확인한다면 여행 일정 변동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이 밖에도 라쿠텐 트래블은 이번 달부터 ‘일본 전국일주 가이드’를 통해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비교적 덜 알려진 일본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이색적인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는 가운데, 일본에 특화된 현지 플랫폼의 강점을 살려 4대 본토의 숨겨진 ‘찐’ 일본 여행지를 소개한다는 의도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일본 여행에 특화된 현지 플랫폼의 추천 여행지 및 료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총괄은 “라쿠텐 트래블-하나카드 프로모션은 엔데믹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폭발하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찐’ 일본 여행을 떠나 편안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쿠텐 트래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