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스 포트폴리오, 새로운 럭셔리 호텔들과 함께 럭셔리 여행산업의 정상화 위한 발걸음 떼

2023.02.24 09:51:20

 

헤븐스 포트폴리오가 아만(Aman)의 설립자 아드리안 제차(Adrian Zecha)의 베트남 리조트 '아제라이 리조트(Azerai Resort)', 브랜드의 지속가능 호텔인 사우디 '하비타스 알룰라(Habitas Alula)', 푸꾸옥 섬 남쪽 끝에 숨겨진 열대 보물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Premier Village Phu Quoc Resort)' 등과 협업하며 고객 맞춤형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리버티 인터내셔널 투어리즘 그룹(LITG)의 새로운 파트너가 됐다.

 

 

헤븐스 포트폴리오는 한국을 비롯해 베이징, 청두,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여행 산업의 핵심 지역의 세일즈 마케팅팀에 새롭게 합류한 11명의 업계 전문가와 함께 팬데믹 이후 빠르게 정상화되고 있는 여행 산업에 민첩하게 대응할 채비를 꾸리고 있다.

 

헤븐스 포트폴리오의 크리스틴 게일(Christine Galle-Luczak) 대표는 리벤지 트래블(revenge travel: 코로나 19로 억눌려 있던 여행 욕구를 보상하려는 심리)이 업계에서 예의주시하는 현상이라고 덧붙였다. 헤븐스 포트폴리오는 2023년 이후로 다가올 여행 트랜드에서 ‘모험, 지속 가능성, 웰니스’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핵심으로 꼽았다. 여행 목적지, 음식, 문화, 자연, 관광의 조화는 여행자들의 계획에서 여전히 빠질 수 없는 요소들이다. 이와 더불어 헤븐스 포트폴리오는 포스트 팬데믹 시기, 여행자들의 오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대안으로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누리는 럭셔리한 일탈을 제안한다.

 

 

헤븐스 포트폴리오는 강은정 지사장을 필두로 전세계의 럭셔리 프로퍼티들을 한국시장에 소개하고 있다.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아직은 생소한 럭셔리 호텔 브랜드는 물론 이색적인 프로퍼티를 발굴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