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라이크커머스 앰배서더 모집

2022.02.28 09:43:24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과의 특별한 여행을 떠날 ‘라이크커머스 앰배서더 (Like Commerce Ambassador)’ 1기를 모집한다. 

 

2022 신규 트렌드로 자리 잡은 라이크커머스는 소비자의 ‘좋아요(Like)’를 기반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독자적으로 상품을 기획하고, 제작 및 판매하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새로운 온라인 유통환경을 뜻한다. 이번 라이크커머스 앰배서더는 SNS 콘텐츠 제작에 능숙하고, 호텔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며 활발하게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공개 SNS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앰배서더에게는 호텔에서 신규 또는 앰배서더 본인이 직접 기획한 패키지를 2박 3일간 투숙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F&B 프로모션 체험 및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친환경 어메니티 ‘ 그리니티 키트’ 등 자사 판매 홍보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앰배서더들은 체험한 상품을 바탕으로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여 개인 SNS 계정에 소개하고 더 나아가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코드 등을 통해 직접적인 마케팅과 세일즈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앰배서더는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각 10인씩 선정해 진행되며, 각 기수별 우수 앰배서더 총 3인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과 F&B 식사권 등을 시상한다. 모집은 3월 2일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합격자 발표는 3월 8일 개별로 공지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마케팅 관계자는 "호텔에서 보낸 추억을 콘텐츠로 만들어 고객과 소통하고 마케팅에 관심 있는 MZ 세대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만나보기 위해 라이크커머스 앰배서더 1기를 모집하게 됐다."라며, "이커머스 시장에서 인플루언서의 역할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획은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시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