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하고자 다양한 콘셉트 룸을 운영하고 있는 메이필드호텔에서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함께 세 가지 라이프스타일 객실을 선보인다. 일룸 콘셉트 룸은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스타일로 디자인, 모션베드, 구스토 와인장, 따볼리네또 키즈 테이블 등의 일룸 시그니처 가구를 투숙기간 동안 직접 보고 체험해봄으로써
쇼룸보다 더욱 확실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연인, 혹은 혼자, 그리고 가족과 함께 일룸 콘셉트 룸에서
메이필드호텔이 제안하는 호캉스를 즐겨보자.
특별하지 않은 날도 특별하게
연인과 보내는 로맨틱한 하루 ‘모던 스튜디오(Modern Studio)’
호텔에서 기념일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커플들을 위해 모던 스튜디오는 톤 다운된 인테리어로 세련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모던 스튜디오는 수면 습관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자세를 지원해주는 ‘어바니 모션베드’를 마련, 차분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구스토 와인장’도 선보여 룸 안에서 아늑한 홈 바(Home Bar)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모던 스튜디오 패키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라페스타’의 커플 디너 세트와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되는데, 라페스타 커플 디너 세트는 메이필드호텔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시그니처 와인과 마리아주로 제격인 지중해식 해산물 모듬 요리, 또는 한우 채끝 등심으로 구성돼 입맛과 분위기에 따라 로맨틱한 하루를 디자인 할 수 있다. 기념일뿐만 아니라 특별하지 않은 하루도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면 연인과 함께 모던 스튜디오에서 호캉스를 보내보자.
침대 밖은 위험해!
나홀로 온전히 즐기는 휴식 ‘스윗 아틀리에(Sweet Atelier)’
스윗 아틀리에는 최근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위해 호텔을 찾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혼캉스’ 고객을 위한 1인 객실이다. 나만의 공간처럼 아늑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스윗 아틀리에는 최근 DIY 인테리어 트렌드 컬러인 그레이쉬 그린과 우드 컬러의 가구가 배치돼 내추럴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객실에는 뛰어난 수납력을 갖춘 ‘글렌 거실장’이 들어서 있으며,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로플러스 원형 테이블’과 헤드보드에 수납 및 스마트기기 충전 시스템을 갖춘 ‘아르지안 모션베드’는 침대에서 스몰 다이닝과 간단한 활동들을 해결할 수 있어 이불 밖을 벗어나고 싶지 않은 혼캉스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스윗 아틀리에 패키지는 조식 뷔페 1인과 심신의 안정을 돕는 스파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아이와 함께라서 더욱 즐겁다
아이들의 취향저격 객실 ‘해피 스퀘어(Happy Sqare)’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패밀리 룸, 해피 스퀘어는 영유아 동반 가족 고객이 많은 메이필드호텔의 특성을 반영한 콘셉트 룸이다. 객실에는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무늬를 사용해 어린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키워주는 디자이너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따볼리네또 키즈 테이블’과 귀여운 아지트 ‘허비 키즈텐트’가 마련됐다. 그 중 특히 온 가족이 누워도 넉넉한 사이즈, 그리고 어린아이들의 안전까지 생각한 ‘쿠시노 패밀리 침대’는 그동안 어린아이와 호텔 투숙 시 우려되던 침대의 위험 요소를 배제해 아이를 동반한 이들의 반응이 좋다. 해피 스퀘어 패키지에는 라페스타 패밀리 디너 세트와 마이팔레트 키즈 컬러링 키트, 성인 2인, 어린이 1인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10월 3일부터 오픈된 세 콘셉트 룸은 일룸이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론칭 직후부터 많은 관심과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용 가격은 모던 스튜디오 36만 원, 스윗 아틀리에 25만 원, 해피 스퀘어는 39만 5000원으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대표번호(02-2660-9000) 또는 홈페이지(www.mayfield.co.kr)를 통해 가능하다.
다가오는 겨울, 도심 속에서 휴식을 원한다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메이필드호텔의 일룸 콘셉트 룸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