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아태지역 호텔 및 리조트에 메리어트 본보이 ‘미스터맨 & 리틀미스’ 리미티드 타임 프로모션 공개

2019.08.07 16:59:19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Sanrio)와 협업하여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의 ‘미스터맨 & 리틀미스 (Mr. MenTM & Little MissTM)’ 리미티드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리어트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의 자녀가 잊지 못할 여행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산리오 사의 커스터마이징된 미스터맨 & 리틀미스 봉제 장난감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회원들은 상하이와 도쿄에서 일러스트레이터 겸 크리에이터 아담 하그리브스(Adam Hargreaves)를 만나 그림을 그리는 회원 전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두 여행이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메리어트 본보이의 믿음과 회원들이 그들의 자녀가 발견에 대한 열정을 가질 수 있도록 양육하는 것을 돕는 헌신을 반영하고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여행 프로그램은 모든 연령의 회원들이 기억하고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의 자녀 역시 이미 무료 혹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아침 식사와 관련 프로그램 참여 호텔 및 리조트에서 선사하는 아이스크림과 같이 독점적인 혜택을 누리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 최고 세일즈 및 마케팅 책임자, 페기 팽 로(Peggy Fang Roe)는 “메리어트 본보이와 산리오의 특별한 ‘미스터맨 & 리틀미스’ 파트너쉽은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과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자 하는 메리어트의 열정을 보여준다”며, “이는 현재 제공되는 무료 아이스크림과 같이 어린이들을 위한 혜택의 연장선상이며, 앞으로도 메리어트가 지속적으로 가족 여행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할 것을 보장해주는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총 10가지 리미티드 에디션 장난감은 여행용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있으며, 이는 여행지에서의 탐험이나 수영장에서의 휴식 등 메리어트 본보이가 제공하는 즐거운 액티비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특히 메리어트는 2019년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위치한 450개 이상의 호텔 및 리조트에 머무는 12세 이하 어린이 동반 플래티넘 엘리트 및 상위 회원에게 매 숙박 일마다 각 객실에 10가지 리미티드 에디션 장난감 중 2개를 제공한다. 실버와 골드 엘리트 회원의 자녀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1개의 미니 장난감을 받을 수 있다. 관련된 약관과 조항들은 www.MarriottBonvoyAsia.com/MrM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산리오 글로벌 라이센싱 디렉터, 알라스테어 맥해리(Alastair McHarrie)는 “메리어트 본보이와 협력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세대에게 우리의 미스터맨 & 리틀미스 캐릭터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별히 선정된 10가지 리미티드 캐릭터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멋지고 기억에 남을 여행을 하며 그들에게 훌륭한 여행 동반자가 될 것임을 자신한다”고 전했다.